이명박 대통령, 전교조 폐기처분 결단하라!
이명박 대통령, 전교조 폐기처분 결단하라!
  • 양영태 박사
  • 승인 2008.07.04 10:37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교조의 교육말살 행위는 내란선동이자 반역이다

 
   
     
 

학교가 ‘전교조’로 말미암아 정치선전장으로 황폐화 된지 이미 오래다.

3일부터 전교조는 전국 초·중·고교 담벼락에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와 이명박 정부의 교육정책을 정면으로 반대하는 정치선전 현수막을 내걸고, 학생들에게 삐뚤어진 국가정체성 파괴교육을 시키고 있다.

또 전교조는 학생들을 통해서 정부비방과 쇠고기 위험성을 알리는 가정통신문도 보낼 계획이라고 큰소리쳐댄다. 그래도 정부는 침묵하고 있다.

도대체 이명박 정부는 악의꽃 전교조를 없앨 작정인가 아니면 없애지 않을 작정인가?

소위 교육공무원이라는 자들이 대통령 실명을 거명하며 정부정책을 어린 학생들에게 입에 담지 못할 수준으로 비판하면서 반정부 감정을 심어가는 친북골수좌파 교사들의 추악한 행태는 하루속히 사법판단을 받아야할 그 어떠한 사안보다 중요한 긴급 사안이다.

정부의 교육정책을 정면으로 반대하는 악질적 구호와 악성유언비어를 학생들이 볼 수 있도록 학교담장에 현수막을 걸어대는 파렴치한 교육자가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한 대한민국의 미래는 암담할 수밖에 없다.

전교조 조직을 국가공권력으로 폐기처분하지 않는다면 이명박 대통령이 내건 그 어떠한 교육정책도 그 어떠한 경제정책도, 그 어떠한 국정과제도 성공할 수 없다.

전교조가 펼치는 대한민국 교육파괴행위는 비단 교육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파괴하는 동일한 내용성을 지닌다. 전교조의 교육말살행위는 그 어느 내란 선동보다 죄질이 나쁜 반역행위에 다름 아니다.

전교조는 반정부단체의 차원을 이미 넘어 대한민국 국가를 파괴시킴으로서 대한민국의 이념적 정체성과 헌법을 파괴하기 위해 조직된 악질적 반역단체임을 정부가 뻔히 알면서도 왜, 우파정권인 이명박 정부는 전교조를 폐기처분하려 하지 않는가.

전교조는 대한민국을 근원적으로 파괴하고 있는 악령같은 주범이다. 어린학생들의 영혼이 불온세력인 전교조의 이념교육 대상이 되어야하는 이 나라는 무엇인가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되어 있다.

중·고교가 이미 전교조의 정치선전장이 되었고 소위 전교조 교사라는 자들이 교육은 커녕 친북좌경사상의 정치적 실험이나 해데고 있는 작금의 대한민국 초·중·고교 교육장은 실로 망국의 길을 치닫고 있는 불길한 그림자를 엿보인다.

악령과도 같은 병든 교육자인 전교조 교사를 대한민국 학교에 그대로 남겨놓고서는 대한민국은 결코 바로설 수 없다.

선생이라는 탈을 쓴 붉은 이념의 노예들이 광분하며 우리의 아이들을 망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김대중, 노무현 친북좌파정권도 아닌 보수정권아래서 왜 악성종양과도 같은 전교조를 수술하지 못하고 쩔쩔매고 있는가?

우리는 바로 이것이 궁금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익명 2008-07-05 13:11:21
전적으로 찬성한다/
전교조는 선생이 아니다/ 오직 이북의 앞잡이들이다/ 그들은 좌파 골수분자들이다/ 대한민국을 송두리체 말살하려는 간첩단이다/
이런 전교조를 말살, 박살, 아예 진흙처럼 뭉게 그 조직 자체를 없애 버리지 않고는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붕괴되고 말것이다/

익명 2008-07-05 13:25:21
지금 국민의 불안감은 극에 달해 있다/ 대한민국안에 간첩만 수백만명이 활약하고 있다는 사실때문이다/ 그래서 좌파 정권에서 보수 정권으로 교체했다/ 이들의 일망타진을 바랜것이다/ 이런 위기감이 골수에 사무친 백성들과는 달리 도대체 이명박대통령은 왜 이 좌파 척결에 손을 쓰지 않는가/ 무엇보다 제일 먼저 전교조부터 일망타진 가루처럼 부셔버려야한다/

어명 2008-07-06 11:00:30
명빡은 듣거라,친북좌파소리를 듣지 않으려면 즉시 모든 좌파위원회를 해체하고,선별하여 사법처리하고, 조선일보 김성욱기자가 명기한 시위 주동자 50명을 즉각 구속수사하고, 미래의동량재를 친북좌익으로 몰고가는 전교조의 교사가않인 김정일의 전위대를 하루속히 구속수사하라. 그래야 산다.

어명 2008-07-06 11:10:00
신뢰를 잃은지 오래된 mb는 지금부터라도 보수 우익임을 국민들이 믿을수있도록 곳곳에 뿌리를 내리고 김정일의 명령만 기다리는 고정 간첩과 그에 동조하는 무리들을 속히 뽑아내지 않는한 당신의 앞날은 비참할것이라고 경고하노니, 어명을 받아 시행치 않으면 사약을 받아야 할것이다. 알겟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