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하루전 국정원장 방북 누가 사주한 것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선하루전 국정원장 방북 누가 사주한 것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정원장이 대선하루전에 북한에 가서 한나라당 대북기조 설명

 
   
  ▲ 남북정상회담 환영식에서 꼿꼿한 '국방장관', 고개숙인 '국정원장'  
 

김대중 집권이래 노무현에 이르기 까지 지난 10년간 햇볕정책이란 명분하에 북에 퍼다 준 대북지원으로 북은 핵을 가지게 되고, 북한 인민군은 강성화되고, 김정일 일당은 목슴을 부지해 왔다고 볼수 있으니 이 따위 무분별한 대북 퍼주기가 결국 대한민국 안보의식 약화, 국방누수, 서민생활 피폐의 요인이 됐다.

물론 북은 이러한 김대중, 노무현 일당이 그들의 민족이며 은인이었을 것이다. 그래서 북한과 김정일은 김대중, 노무현일당이 이번 17대 대선에서도 재집권하길 학수고대했을 것이다.

하지만 국민혈세 퍼다주기에 염증을 느낀 많은 국민들의 분노가 각종선거에서 노무현정권을 48:0으로 심판했고 이번 17대 대선에서 한나라당을 선택한 것도 이 같은 무분별한 대북지원을 중단하고 혈세를 내는 대한민국 국민들과 어려운 서민들을 먼저 배려하라는 주문이 작용했을 것이다.

따라서 한나라당은 국민, 서민, 유권자들의 엄중한 뜻을 받들어 김대중, 노무현식의 무조건적인 대북퍼주기 망동을 즉각 중단하고 합리적, 상호주의 대북정책을 추진해야 하는 것이 당 정체성에 어울리며, 또한 당원과 유권자들에 대한 화답일 것이다.

그런데 이같은 여망이 무색하게도 오늘 대한민국 국방안보, 국민여망, 한나라당의 정체성이 송두리째 무너져 내리는 듯한 음탕한 대화내용이 공개됐다.

지난 대선 하루전인 2007년 12월 18일 김만복 국정원장(노무현이 임명한)이 북의 김양건 통일선전부장과 나눈 대화내용이 바로 그것인데 그 대화내용을 살펴보면

“남북 관계는 2차 남북 정상회담 이후 잘 진행되고 있으므로 남측에서 정권이 바뀌더라도 대북정책이 잘 유지될 것으로 봅니다. 내일 선거에서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의 당선이 확실시되지만 한나라당의 대북정책도 화해·협력 기조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오히려 (이명박 후보, 또는 한나라당이)남한 내 보수층을 잘 설득할 수 있어 현 정부보다 더욱 과감한 대북 정책을 추진할 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라고 말했다고 오늘자 중앙일보가 보도했다.

이 같이 참으로 어이없고 경천동지할 밀담내용을 접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의문을 가진다.

첫째 왜 국정원장이 대선하루전에 몰래 방북하고 지금껏 방북사유를 거짓으로 변명했는가?

둘째 정치에 개입하지 않는다는 국정원장이 어떻게 이명박 후보의 당선을 미리 알았는가?

셋째 국정원장이 적대세력 선전부장에게 대선예측결과를 통지하는 것이 과연 할 짓인가?

넷째 노무현이 임명한 국정원장이 “한나라당 집권해도 대북정책의 화해, 협력기조에는 변화가 없고 더욱 과감한 대북정책을 추진할 수 있다”고 단정해서 말 할 수 있었는가?

다섯째 “한나라당이 보수층을 잘 설득할 것”이란 말은 한나라당이 도대체 무슨 이념정당이란 뜻인가?

여섯째 밝혀진 대화이외에 나눈 밀담은 왜 공개하지 않았는가?

일곱째 이명박 당선자, 인수위, 한나라당은 이 같은 국정원보고내용을 왜 지금까지 감추고 있었는가?

더불어 우리는 이번 밀담의 배후와 배경에 대해 강한 의혹과 궁금증을 떨쳐 버릴 수 없다.

국정원장이 노무현, 이명박 당선인과의 사전밀약없이 스스로 판단해 방북할 수 있었겠는가?

국정원장은 이명박후보가 당선될 것이 뻔한 것을 미리 알았다는데 이를 알고 있던 국정원장이 이명박 후보의 언질을 받지 않고 방북하기 곤란한 일 아닌가?

국정원장이 정권교체가 분명하다는 것을 북에 전달하려 했다면 북측의 설명요청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명박 당선자와 한나라당과의 야합이 없었다면 국정원장이 한나라당의 대북정책을 그렇게 명확하게 단정해서 말할 수는 없었으리라.

그리고 그동안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전쟁' 운운하던 북한이 이명박 후보가 한나라당 대선후보로 선출된 이후 갑자기 이명박 후보와 한나라당에 대한 비판을 멈추고 대선이후에도 전쟁을 언급하지 않는 것은 정말 괴이하다.

또한 박 전 대표진영과 갈등으로 외유를 떠났던 한나라당 이모의원의 북경에서 행적도 묘연하다.

어떤 이유와 변명을 늘어놓더라도 대선 하루전 국정원장의 방북과 그 밀담내용은 이명박 당선인, 한나라당, 노무현, 김정일의 야합방북으로 비춰질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비록 김만복 국정원장과 김양건간에 이루어진 대화내용이라지만 이에 대한 의혹해소 책임은 이명박 당선인과 한나라당에 있다고 보아지며 또한 노무현대통령, 국정원장은 나머지 밀담내용을 국민들에게 소상히 밝혀야 한다고 본다.

그리고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한나라당과 인수위가 대화내용이 공개된 경위를 밝히겠다고 야단법석이고 그 사람을 찾아서 엄벌하겠다고 한다.

적반하장도 유분수다. 공공기관이나 기업내에서도 부정한 사람을 고발하는 내부자고발규정을 만들어 놨는데 국가정보를 적대세력요인에게 공표하고, 국민혈세를 북에 퍼다주겠다고 야합했다는 증언등 이적행위가 드러났는데도 이런 반국가적 망동에 대해 눈을 감고 모른척 해야 한단 말인가?

국민들이 이명박 당선인과 한나라당에게 경제를 살려달라고 표를 줬더니 오히려 국민혈세를 북에 퍼다줄 생각부터 하고 자신을 지지해 준 보수층을 기만했음이 국정원장의 입을 통해 확인됐다. 이제 한나라당은 더 이상 우파, 보수정당이 아닌 친북정당, 친노무현, 친재벌정당이라 불러도 할 말이 없게 됐다.

하기사 남북회담후 한나라당이 “북이 핵을 가졌어도 대북지원정책을 계속하겠다“고 말한 것을 더듬어 보면 이미 김만복의 경천동지할 발언은 예고됐다 할 것이다.

그럼에도 이명박 당선인, 한나라당은 지난 대선에서 이회창 전 총재가 출마해 보수, 우파 표가 급속히 이탈하자 그 같은 발언을 뒤집으며 상호주의 대북지원을 들고 나와 국민들을 속였다.

이제 국민들도 속을 만큼 속았으니 더 이상 우파의 탈을 쓴 사이비반북정당, 노무현권력세습세력, 상습거짓말쟁이, 친재벌가, 기독교 종파주의자, 뉴라이트배후조종자, 가진자들 옹호론자, 토목공사업체, 특정대학들에게 희롱당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익명 2008-01-11 11:28:26
그럼 대선투표도 안햇겟네? 국가고위공무원이 국민투표참석도않이해서 되겟나?

leesang2 2008-01-11 20:09:29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상기 내용을 접하고 참으로 걱정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