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후보의 후보직을 박탈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 후보의 후보직을 박탈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산헌납은 유례없는 대규모 불법기부행위

 
   
  ^^^▲ 이명박 후보^^^  
 

검찰의 BBK 공작수사발표가 있은 직후 한나라당 이명박후보가 “우리 내외 살 집 한 채만 남기고 내 전 재산을 내놓겠습니다”라고 국민들 앞에서 기부행위를 했다.

그러면서 재산헌납배경, 동기, 시기선택에 대해 구차한 궤변을 늘어놨다.

이후보는 재산헌납배경을 어머니 가르침이라고 했는데 이는 참으로 야비한 “어머니매각행위”다.

이명박 모친이 언제 죽었고, 언제 그런 말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이명박씨는 그 가르침을 인생 70줄인 지금까지 거역하다가 왜 하필 대선일 코앞에서 단 한번 이를 행하는지 참으로 괴이하다.

그리고 그렇게 훌륭하게 가르켰다면 그동안 이명박씨가 세입자, 근로자들의 피를 착취하고, 위장전입, 위장취업, 위장채용, 위장출강, 위장지지, 위장영입하고, 탈세, 소액의보료, 부동산투기, 차명재산으로 서민들을 분노케하고, 검찰, 언론, 여론조사업체와 야합하고, 입만열면 거짓말, 변명, 오리발, 탈세, 위장, 공갈, 협박 등등 이따위 파렴치한 일들은 유고적 풍을 갖춘 이명박씨 부친 李德釗(떡쇠?)씨가 훈도한 인생의 좌우명인가?

이명박씨는 자서전이나 발언을 통해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른다고 종종 말해 왔다.

그렇다면 지금의 이명박씨 모습을 반추해 볼 때 이명박씨 모친은 이명박씨를 일본에서 낳고 일본에서 생활한 여인네답다. 사실 페루의 후지모리를 연상케하는 이명박이 포항을 찾은 어제 포항시민들의 자존심마져도 이미 헐값에 떨이했다는 느낌이 들 정도다. 그리고 이명박씨 가훈이 “정직”이라는데 이제 한글대사전에서의 정직은 “거짓, 은폐, 협박, 공갈, 불법, 부당, 부정, 부패“라고 주석을 달아도 되겠구나.

이명박씨가 어머니를 팔아 권력을 사려는 것은 자신 스스로 부모를 욕보이는 불효막심이니 우리가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니지만 이렇게 부모까지 파는 야비한 인생관 사고를 가진 사람이 부동산투기를 해서 번 돈으로 선거막판에 표를 사려는 행위는 분명 실정법위반이다.

공선법 제112조~제118조에 이르는 기부행위규정을 들여다 보면 기부행위에 대한 온갖 규제를 상정해 놨다. 자치단체장등 선출직들은 평소 업무추진에 필수적인 기부행위나 불우시설방문조차 차단하고, 심지어 지역주민들에게 조그마한 기념품제공도 선거법위반이라해서 선관위가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다. 그리고 실제로 한나라당 경선과정에서나 다른 대선후보진영에 대해서는 미미한 선거법위반행위도 공포분위기를 조성해 오던 선관위였다.

그런데 이명박씨측과 무슨 결탁이 있었는지 선거기간중에 공개적으로 자신의 전재산을 헌납하는 불법기부행위를 했는데도(이는 공선법의 해당규정에 의거 기부행위제한으로 해석해야 함)선관위는 선거법위반이 아니라고 유권해석했다.

추상같아야 할 검찰의 더러운 야합에 이은 선거관리기구마져 이명박의 편을 들어주는 이런 대선이 어찌 국민들의 축제라 할 수 있겠는가?

이명박씨는 재산헌납규모를 정하지 않고 “전 재산”이라 했다. 혹여 이명박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그의 성품상 “내가 언제 재산헌납한다고 했느냐”고 오리발을 내밀 위인이지만 설령 헌납을 한다 할지라도 천문학적 차명, 은닉재산은 제외하고 선관위에 등록한 재산내역만이 자신의 전 재산이라고 할 것이다.

그런데 지난 1993년 3월 27일자 매일경제 보도에 따르면 그동안 문제가 된 도곡동땅은 이미 이명박소유로 당시에도 이명박씨는 이 150억원 상당의 자신의 재산을 공직재산신고에서 누락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만약 이 도곡동땅이 이명박소유가 아니었다면 이명박씨는 그 당시 매일경제를 상대로 허위보도로 고소했어야 마땅하다.(소송을 좋아하는 이명박씨 성격상)

지금 이 땅을 시가로 따진다면 아마 수천억원이 될 것이다. 그런데도 이명박씨는 이에 대해서는 자신의 소유가 아니었다고 오리발을 내밀고 있다.

비단 이 뿐인가? 그동안 회자되어 오는 것을 본다면 이명박씨는 엄청난 은닉재산이 있다고 한다. 항간에는 이명박씨 재산이 1조원대를 넘는다는 설도 흘러 다닌다. 그러나 이 대명천지에도 검찰의 BBK덮기로 이 모든 것들이 은폐되거나 진실이 변질되고 있음이니 땅을 치고 울분을 토할 일이다.

지금도 공권력이 이 지경인데 만약 이명박씨가 권력이라도 잡는다면 행정, 검찰, 세무당국, 부동산업자, 언론 등이 총 출동해 지금 신고된 이명박후보의 헌납재산가액을 턱없이 낮추도록 공작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따라서 이제 대선정국의 말미에 임하면서 부탁컨데, 검찰은 BBK 등의 사실적인 수사내용의 실체를 공개하고 김경준을 보석으로 풀어줘 공개청문을 실시하라.

그리고 선관위는 기부행위에 따라 공직선거법을 위반한 이명박후보의 후보등록을 취소하고 만약 국가가 기부행위를 받는다면, 이를 방기한 선관위가 이명박이 헌납한다고 한 금액의 50배를 벌금으로 납부해야 한다.

이명박후보가 그렇게 돈이 많다면 대선공작(회색정치인, 당, 조직, 언론, 여론조사업체, 검찰, 선관위 등 등)을 중단하고 그동안 포탈한 세금과 의보료나 소급해서 납부해야 한다. 그리고 굳이 헌납하려면 헌납여부는 공개하지 말고 대선전에 자신의 차명재산까지 국가에 헌납하는 공탁을 실시하라.

또한 언론은 이명박의 재산헌납사실을 국민들에게 일체 보도하지 마라. 더불어 한나라당은 선거법을 위반한 이명박후보의 후보직을 박탈하라.

반이명박진영은 청와대와 검찰이 이명박과 빅딜을 했다는 의혹이 있는 이 마당에 이제 모두 떨쳐나서 광화문앞에 드러누워 이명박후보와 한나라당의 야비한 진면목을 서울과 수도권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해야 한다.

물론 국민(수도권시민 등)들도 이 같은 이명박의 대선표구입행위에 현혹되거나 우롱당해서는 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