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K 김경준씨 귀국을 지켜보는 국민적 정서는...
스크롤 이동 상태바
BBK 김경준씨 귀국을 지켜보는 국민적 정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은 진실과 정직을 소중히 여기는 지도자를 원한다

 
   
  ▲ 이명박 후보와 김경준씨  
 

오늘 뉴스를 보면, 김경준씨 귀국이 임박했음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BBK 김경준씨의 귀국은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참으로 중요한 이변이 될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국민지지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력한 대선후보가 지금까지 BBK 김경준씨와 나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주장해왔고, 심지어 자신이 피해자 라고 했습니다.

김경준 BBK 주가 조작에 피해자들이 대부분 소액투자자인 서민들 중심으로 약 5천명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에 검찰조사에서 이명박후보가 관련이 되어졌다고 발표가 되어지면 그 파장은 상상할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한나라당은 김경준BBK사건을 제2의 김대업식 공작정치로 몰아부친다면 국민저항권을 발동할것이라고 선언을 했습니다.

그런데 한나라당 지도부는 김대업식 차원과 다르다는 것을 먼저 인식을 해야 할것입니다.

왜냐하면, 한나라당 경선과정에서 최대로 이슈화가 되어진 문제가 바로 김경준 BBK 사건이였습니다. 한나라당 경선기간에 벌어진 사건 이기 때문에 이것을 공작정치로 몰아부치면 오히려 국민들에게 큰 저항에 부딪일것입니다.

당시, 박근혜 선대본부장을 역임한 홍사덕씨는 이부분의 중요성을 경고했습니다.

이명박후보가 관련이 되어진 사실이 밝혀지면, 야당 대선후보로써 자격을 박탈된다고 경고성 발언을 했습니다.

지금 우리 국민들은 김경준BBK문제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과연 국가 최고의 지도자로써 믿고 신뢰할수 있는 정직성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명박후보와 박근혜씨의 불편한 점이 무엇입니까?

서로가 신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박근혜씨는 이명박씨의 진정성을 지켜보겠다고 선언을 했습니다. 진정한 진정성은 국민들이 지도자를 믿어주는 진실과 정직이라고 생각합니다.

11월 마지막 두주간은 이명박후보가 넘어야 할 최대의 고비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 자녀 위장 취업문제에 대해서 처음에는 한나라당 공식대변인을 통하여서 변명을 했지만, 이후보께서 진실을 고백 했습니다.

국민들은 경제성장의 지도자 보다도 진실과 정직을 소중히 여기는 지도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MBCTV 에서 휴대폰 여론조사치를 보면 이명박씨는 33% 이회창씨는 25% 약 8% 차이로 좁혀져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국민들 눈에 비친 지도자에게 요구하는 최고의 덕목이 바로 정직과 진실임을 대변하고 있는 무언적인 메세지라고 생각합니다.

남북이 분단이 되어진 대한민국의 역사는 국가안보의 정신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이후보 주변에 있는 참모들중에 과거에 미군철수와 국가보안법 폐지를 주장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 모두를 과감하게 버리세요. 그래야 국가안보를 사수하고 지키겠다는 의지를 국민들에게 보여줄수가 있지 않겠습니까?

이회창씨의 높은 지지율중에 하나가 지금 국가안보가 불안하다는 것을 국민들이 대변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정체성을 너무 자주 바꾸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 한예로, 한나라당 경선에서 승리한후에 한나라당에서 이루어진 첫번째 회의에서 한나라당은 보수우익이란 색깔을 지우고 중도실용주의로 가겠다고 선언적 발언을 했습니다.

이회창씨의 출마선언 이후 보수 우익단체에 가서는 한나라당은 철두철미한 우익정신을 가진 정당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끝까지 이명박후보님께서는 국민들이 보실때 불안하지 않는 정체성을 보여주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그리고 이미 출마선언을 한 이회창후보와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서 또한번의 국민적 경선을 치루신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하나님은 이번주에 귀국하는 김경준씨를 통해서 BBK 진실게임을 국민들에게 보여주시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기름부음을 입은 장로님께서 김경준씨 BBK 문제가 한점 부끄럼이 없다면 하나님께서 이명박장로님께 큰 승리를 내려주실것입니다.

검찰측에서 이명박후보에게 조사를 위한 소환장이 발부가 되어진다면, 당당하게 소환장을 들고 검찰조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시간을 벌기 위해서 버티기 작전을 한다면 좌파정권을 종식하는 수장이 될수가 없습니다.

국민들은 좌파정권 종식을 위해서 검증후보를 선택할것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의 역사는 개인의 꿈 보다는 아니, 내년 4월총선에서 내 정치적 밥그릇 보다도 김정일공산정권의 잔재들을 이땅에서 몰아내야 한다는 국민적 염원이 더 강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지금, 국민들은 김경준씨 BBK 문제로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회창씨의 출마는 불안해 있는 국민들에게 안도의 한숨을 쉬게 하는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지금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정서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느티나무아래서 2007-11-15 19:47:02
지금 한나라당이하는꼴보면 지겹다기보다 불쌍하단생각이 듭니다.
어린 아이도 웃을일을 하고있는다. 집안에서 일어난일갖이고
공작이니 어쩌니하는것은 사리에 맞지않다. 이제 수준이 어린아이밖에 안된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