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모바일게임 첫 공개하며 CBT 참가자 모집
선데이토즈, 신작 모바일게임 첫 공개하며 CBT 참가자 모집
  • 김성훈 기자
  • 승인 2020.11.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 유명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IP 활용한 신작 모바일게임 첫 공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출시를 앞둔 신작 모바일 게임을 공개하며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작은 '프로젝트 아쿠아'라는 이름으로 2019년부터 개발을 진행했으며,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IP '니모를 찾아서'를 활용한 장르 결합형 게임이다. ‘니모의 오션라이프(NEMO’S OCEAN LIFE)로 이름을 확정한 이 게임은 원작을 배경으로 주인공 니모와 친구들의 이야기 진행과 퍼즐 플레이, 바다 꾸미기 등 다양한 장르와 콘텐츠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신작에 대해 자사만의 캐주얼 게임 개발 노하우로 원작 활용도를 극대화하며 육성과 수집, 꾸미기를 비롯해 퍼즐, 소셜 등 다양한 콘텐츠의 유기적인 결합을 일궈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신작이 ‘디즈니 팝 타운’에 이어 선데이토즈와 디즈니의 두번째 협업작이라는 점은 세계적인 인기의 원작 애니메이션에 게임 개발력이 더해진 높은 완성도를 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선데이토즈 유현준 PD는 “이번 CBT는 원작 구현과 다양한 시스템, 콘텐츠 등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의견 등을 살피며 출시에 앞서 게임을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니모의 오션라이프’ CBT 참가자 모집은 11월 9일부터 20일까지 선데이토즈의 주요 게임 내 공지와 카카오를 통해 진행한다. 이후 11월 24일 추첨으로 선정된 5,000명의 참가 확정자들에게 개별 발표를 진행하며 CBT를 시작할 예정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