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대외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인천글로벌캠퍼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대외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조황재 기자
  • 승인 2020.10.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기관의 저변 확대하고 경쟁력 강화, 산학협력의 토대를 마련하는 등 협력관계 구축
대외협력 및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 사진
대외협력 및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 사진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IGC대표 백기훈)은 21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점장 이윤규)과 대외협력 및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철저한 생활방역 조치와 함께 인천글로벌캠퍼스에서 양 기관 및 캠퍼스 내 외국대학들과 함께 한 협약 체결식을 통해 학생 참여 글로벌 리테일 행사, 학생 산학실습 프로그램, 지역사회 대상 연합 글로벌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및 상호 장소 제공 등을 통하여 두 기관의 저변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강화, 산학협력의 토대를 마련하는 등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2016년 4월 27일 송도에 개점하여 수도권 서부 지역 아울렛 중 가장 큰 규모로 39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2019년 매출 기준 전국 아울렛 TOP 5위의 유통매장이다.

인천글로벌캠퍼스는 한국의 유일한 외국대학 공동캠퍼스로 세계적인 명문대학 5개교가 운영되고 있어 산학이 협력하면 대학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협력 활동이 진행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IGC운영재단 백기훈 대표이사는 “인천글로벌캠퍼스는 외국 명문대학들이 모여있는 공동캠퍼스로 가까운 이웃인 유명유통업체와의 협력을 통하여 시너지효과를 냄과 동시에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통하여 IGC의 외국대학들과도 각 대학의 특성과 관심사에 맞는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