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한빛소프트, 블록체인 플랫폼 암호화폐 브릴라이트 코인(BRC) 비트포렉스 상장10월 12일 오후 4시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포렉스에 상장
김성훈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1  14:57:01

한빛소프트의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브릴라이트 기반 암호화폐 ‘브릴라이트코인(BRC)’이 오는 10월 12일금요일 오후 4시에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포렉스(Bitforex)에 상장한다.

비트포렉스는 현재 글로벌 거래소 순위 4위(현재 시간, Coinhills.com 기준)의 거래소로, 앞으로 한국 법인 설립을 통해 더욱 많은 국내 암호화폐 고객들과의 저변을 넓혀갈 예정이다.

브릴라이트(Bryllite)는 게임의 경계를 넘나들어 새로운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는 게임 플랫폼으로, 상용성이 높은 ERC20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브릴라이트의 김유라 대표는 이번 상장과 관련하여, “ICO 때부터 참여자 분들과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약속한 만큼, 비트포렉스 상장은 고객신뢰를 구축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며, “글로벌 거래소 상장과 더불어 백서에 제시된 로드맵 상의 메인넷 개발도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있어 앞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가는 브릴라이트가 될 것”이라고 프로젝트에 대한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가 투자하여 25%의 지분을 갖고 있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도 지난 달 글로벌 거래소 순위 8위, 국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암호화폐 시장의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성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