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정치지방자치
공민배 전 창원시장, 첫 예비후보 등록“도민을 섬기는 따뜻한 도정을 펼치고 싶다”며 “일자리 창출 등 민생 문제와 더 큰 경남을 이루고 싶다”며 등록 소감을 밝히다.
이미애 기자  |  pinkmie69@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3  13:18:55
   
▲ 공민배 전 창원시장이 13일 오전 6.13지방선거 경남도지사 예비후보 등록신청을 마쳤다. ⓒ뉴스타운

공민배 전 창원시장이 13일 오전 6.13지방선거 경남도지사 출마선언을 한 후보 중 가장 빠른 시각에 예비후보 등록신청을 마쳤다.

공 전 시장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예비후보 등록업무를 개시한 경남도선거관리위원회 6층 대회의실에서 9시1분에 접수창구에서 등록을 했다. 자유한국당 김영선 전 국회의원과 같은 당 하영제(64) 농어업특보보다 발 빠른 모습을 보였다.

이어 공 전 시장은 경남도청 기자실을 방문하고  밀양송전탑 감사원 공익감사 청구인 모집 관련 기자회견장을 찾아 밀양시민들의 고충을 경청하는 등 예비후보로서 첫 행보를 이어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공민배 예비후보는 기자들에게 “언론과의 원만한 소통으로 도민의 알권리가 충족되길 기대한다”라고 당부했고 “도민을 섬기는 따뜻한 도정을 펼치고 싶다”며 “일자리 창출 등 민생 문제와 더 큰 경남을 이루고 싶다”며 등록 소감을 밝혔다.

또한 “경남도지사의 자리가 대선을 위한 정거장이 되거나, 경남도지사가 되기 위해 주민이 맡긴 소임을 팽개치고 중도하차 하는 관행은 사라져야 할 그릇된 정치풍토” 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