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내가 찾는 일자리정보 밴드(BAND)에 다 있네
남원시, 내가 찾는 일자리정보 밴드(BAND)에 다 있네
  • 심광석 기자
  • 승인 2018.01.3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정보밴드는 남원시 취업알선센터(630-3928)가 운영

▲ 일자리정보 밴드 개설 ⓒ뉴스타운

남원시가 일자리를 찾는 시민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하게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는 일자리정보밴드 잡담(Job談)를 개설하고 이번달부터 본격 운영한다.

일자리정보밴드는 민간․공공분야 채용정보, 구인․구직 만남의 날, 취업관련 행사, 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취업특강,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관련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한다.

일자리정보밴드는 남원시 취업알선센터(630-3928)가 운영한다. 이곳을 방문하면 전문 직업상담사에게 직접 구인․구직 접수 및 상담, 취업알선 등 일자리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밴드 채팅을 통해 전문 직업상담사와 1대 1 상담도 할 수 있다. 밴드는 네이버밴드를 설치한 뒤‘남원시 일자리’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취업을 원하는 남원시민이면 누구나 가입하여 관련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남원시 관계자는“일자리 정보는 무엇보다 신속․정확성이 중요한 만큼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보다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말했다.

한편, 남원시는 지역사회가 발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 관내고등학교 졸업생들을 관내 기관과 기업에 취업을 알선하는 취업할당제, 중장년층 취업 지원금, 경력단절 여성 교육 및 취업 알선, 노인 근로 등 다양한 일자리 사업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