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14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 최고 승무원 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14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 최고 승무원 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12일(화), LA 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Peninsula Beverly Hills Hotel)에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美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14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상과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이티드 어워드(GT Tested Awards)’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매년 여행 · 항공업계 최우수 기업을 발표해 왔다.

‘글로벌 항공업계 서비스부문’은 올해 1년간 약 2만여명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 아시아나항공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고 기내 서비스 ▲최고 승무원 상을 수상, 올해로 14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며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은 “아시아나의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14년 연속 최고의 항공사라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고급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미국의 권위 있는 항공 · 여행 전문지로, 미국 전역과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지역에 월 11만부를 발행하고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인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를 모두 석권, 이들 모든 평가에서 3년 연속 항공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