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연예가핫이슈
'결혼' 정인영, 남편 홀려놓고…"지쳤지만 이런 상황에서 아무런 의미 없다"정인영 결혼
심진주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7  12:39:14
   
▲ 정인영 결혼 (사진: 정인영 인스타그램) ⓒ뉴스타운

정인영이 혼인 소식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축하에 휩싸였다.

정인영은 "결혼을 조용히 치르고 싶다"라고 밝혔으나, 사실이 알려지자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에 여념이 없었다.

예비 남편은 정인영의 외모는 물론 속깊은 마음씨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남편을 홀린 정인영의 매력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지난 10월 방송된 tvN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해 왕언니다운 매력을 뽐냈던 정인영의 모습이 화제다. 

정인영은 방송에서 속해있던 팀을 단합시키기 위해 뒤에서 숨은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힘든 와중에도 남을 먼저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정인영은 "몰아치는 연습 때문에 팀원이 분리될까봐 걱정된다"라며 팀원을 향해 "이런 분위기가 너무 싫다"라고 토로했다.

이어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지쳤다. 그런데 상대가 들을 준비가 안 됐을 때 말하는 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정인영은 숨 막히다고 느낀 상황 속에서도 팀원들의 화합을 위해 게임에 참여했다.

이같은 배려심을 가진 정인영의 어른스러움에 반했을 예비 남편과의 결혼 생활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심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