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자인상인 ‘레드닷어워드’와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입증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연이어 수상한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가 금번 추석명절에 판매량이 늘어나 평일대비는 물론 예년의 명절기간 보다도 평균 대비 약 15%의 신장을 보였다고 전했다.
휴스톰은 이에 대해 명절 음식준비 및 손님맞이로 일손이 늘어나는 아내 및 부모님의 명절선물을 위해 판매량이 증가함은 물론, 연이은 대형 수상소식과 함께 TV홈쇼핑도 계속 성사되며 브랜드 가치가 높아짐에 따른 결과로 보고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입점을 통해 전국 오프라인 하이마트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쇼핑하며 구매할 수 있게 했다는 점도 중요한 요인으로 꼽힌다.
휴스톰의 대표모델인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 ‘HS-9000’은 유려한 곡선미와 깔끔한 흰색 톤이 어우러져 동양적인 이미지를 자아내는 인테리어적 디자인이 특징이며, 분당 250회로 극세사 패드를 빠르고 강하게 회전시키면서 동시에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도록 고안되어 손쉬운 바닥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휴스톰이 올해 들어서만 연속 수상한 상 중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의 한 축을 담당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써 휴스톰은 국내 회전물걸레청소기 분야 최초 수상기업이 됐다.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우수제품이기에 또 다른 의미를 갖는다.
휴스톰 관계자는 “연속적인 호재가 이어지면서 현재 휴스톰의 브랜드 가치가 잘 알려지고 있는 만큼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도 높아지는 것 같다”며 “현재의 고객 성원을 기반으로 추가 기획, 개발되는 신제품들도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