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경제일반
올댓폰, '아이폰8, 아이폰X 사전예약' 개통시 1년 요금 무료제공아이폰8, 아이폰X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8, V30 등 사전예약자 및 정식 개통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사은품 지급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2  10:11:45
   
▲ 아이폰 ⓒ뉴스타운

아이폰8 및 아이폰x 출시예정일이 다가오면서 긴 연휴에도 아이폰8 및 아이폰X의 가격, 상세 스펙, 색상, 용량, 크기, 지문인식 기능, 디자인, 국내 출시일, 출고가, 판매가격 등이 인기 게시물로 화제를 모았다.

골드피니쉬,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애플의 10주면 기념작 아이폰X(아이폰 텐),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는 추석 연휴에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가운데, 특유의 디자인과 탄탄한 실용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사전예약 시 아이폰8 무료로 공기계 증정, 아이폰8 반값혜택, 아이폰8 12개월 요금지원 에어팟 아이패드 10.5 64기가 등의 BIG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올댓폰은 이번 시즌에 출시되는 아이폰8, 아이폰X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8, V30 등 사전예약자 및 정식 개통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올댓폰 관계자는 “사은품으로는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지급하며 현재 정식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체적으로 모든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할인 모델 및 무료폰 종류로 아이폰6 32기가, 갤럭시 와이드2, 넥서스6P, 갤럭시노트fe, 갤럭시s7 엣지, 갤럭시 j7 2017, LG q6, LG x500, 갤럭시 와이드, 갤럭시 j5 2017, 쏠 프라임, LG g5, 아이폰7, 갤럭시폴더2 (3G 스마트폰), 갤럭시 a7 2016, 갤럭시노트8 등”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0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올댓폰에서는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에도 각종 사은품과 함께 사전예약, 정식판매를 실시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양승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