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X파일 충격 공개 "성폭행 후 '넌 왜 피 안나?' 물어"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X파일 충격 공개 "성폭행 후 '넌 왜 피 안나?' 물어"
  • 최영주 기자
  • 승인 2017.06.25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X파일 충격 공개 성폭행

▲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X파일 충격 공개 성폭행 (사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뉴스타운

'그것이 알고 싶다'에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의 X파일이 소개돼 화제다.

2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성락교회의 김기동 목사에 대한 X파일 논란이 다뤄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의 X파일에서는 김 목사의 오랜 만행이 담긴 내용이 폭로돼 대중들에게 충격을 전했다.

해당 X파일에서 김기동 목사는 성락교회의 한 교인이 어릴 적부터 성추행을 일삼았으며 구체적인 대화 내용도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라고 밝힌 성락교회 교인은 "우리 집에 홍수가 나서 김기동 목사가 집에 온 적이 있을 때 성폭행을 당했다"라며 "'넌 왜 피 안 나냐'고 묻더라"라고 말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다음 성폭행 때 피가 났다"라고도 덧붙여 다시 한 번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저게 진짜면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는 잡아가야 하는 거 아닌가", "성추문 뿐만아니라 상속 자체도 문제" 등의 격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