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각종 악재...누리꾼들의 반응은?
제주항공 각종 악재...누리꾼들의 반응은?
  • 양지훈 기자
  • 승인 2017.02.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제주예약콜센터 폐쇄로 이어진 각종 악재에 제주항공 ‘몸살’

▲ ⓒ뉴스타운

애경그룹 계열 제주항공이 제주예약콜센터를 서울로 이전하기 위해 최종 폐쇄결정을 한 것에 대해 비난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또한, 최근까지만 해도 제주항공 제주예약콜센터 폐쇄는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던 원희룡 도정이 미흡한 행정능력이 다시한번 도마위에 올랐다.

이런 가운데 제주항공에 대한 악재가 잇따라 이어지면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 최고의 브랜드에 치명타를 입고 있다.

제주항공 SNS로 추정되는 사이트에 "최고미인에게…"라며 고객 얼굴을 자의적으로 평가해 파장이 이어졌다.

이와더불어 제주항공이 '방사능 오염' 후쿠시마 항로에 탑승 거부한 승무원을 강제 투입하면서 노사간 갈등이 폭발하는 등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한편, 이러한 제주항공의 일련의 논란에 대해 국내 누리꾼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 m********* : 돈에 미침이 정도를 넘었구나.. 이미지 타격 상당할 듯..., ▸ d********* : 애경그룹 계열 제주항공 오는 3월부터 후쿠시마 부정기 항로를 운항할 계획이지만 방사능 노출 문제를 우려한 승무원들이 탑승업무 거부..., ▸ y********** : 제주항공에서 운영하는 계정같은데... '기내에서 최고미인으로 뽑히신 손님들에게'라니??? 미쳤나봐 내돈내고 비행기타는데 얼평이나 당해야 한다니... 작작해..., ▸ e********** : 제주항공 기내방송에서 승무원이 아무말 대잔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희 비행기 예정시간보다 3분..27초! 일찍 도착했습니다. 일찍 도착해서..너무 행복합디다. 이 행복한 기분을 오늘 저녁 일기장에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네..일기장.., ▸ d*********** : 제주항공이면 얼마전엔 승객 외모품평하는 이벤트로 욕먹던 거기 아니신가, ▸ s******** : 제주항공 불매에 나서야 한다. 일본측 요구라니.. 뭐 방사능에 오염된 인간들부터 방사능에 오염된 화물이라도 돈만주면 국내로 퍼나르겠단 거야. 이 정도면 제주항공은 돈에 미친 ***기업이지, ▸ E******* : 미친~돈 이면 다하는 마친 나라여 사람 값이 X값이니 , 저걸 결정한 고위직 자식들 저 운항편에 태워서 같이 후쿠시마로 연수 보내라, ▸ Y********* : 제주항공은 애경그룹과 제주도와 만든 저가항공사 아닌가? 쓰레기 짓만 하는군! 후쿠시마 항로 취항하는 항공사는 또 어디인가?, ▸ c******* : 앞으로 제주 항공은 이용하지 말아야 겠네요. 승무원 걱정 보다는 비행기 자체가 방사능에 오염되면 2차 3차 피해를 양산할수도 있겠네요, ▸ b****** : 일방적 권고사직' 제주항공 콜센터 눈물, ▸ J******** : 제주항공 콜센터 직원의 비애.."우리는 이용만 당했다"..., ▸ w******* : 제주항공 예약센터 결국 폐쇄..소 잃고 외양간도 못고친... 제주항공이 아니라 애경항공이죠, ▸ E******** : 제주항공 애경계열사였군. 직원들 강제로 후쿠시마 뱅기를 태운다니 가습기 살균제 회사답네 물론 방사능 피폭은 모르쇠 하겠지 등 비판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