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추구만이 황우석 교수 사태 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실추구만이 황우석 교수 사태 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제 의원, 황우석 교수 사태의 공범은 노무현 정권

 
   
  ▲ 국민중심당과 자민련의 통합에서 이인제의원이 고도의 정치력을 발휘했다는 평을 받았다.
ⓒ 뉴스타운
 
 

황우석 교수의 배아줄기세포 진위 논란으로 국내외가 뜨겁다. 그만큼 난치병 환자는 물론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바라는 많은 사람들이 줄기세포연구에 관심이 많다는 것이다.

황우석 교수 논란을 바라보는 관점은 크게 두 방향으로 나누어져 있다. 하나는 '음모론'이고 다른 하나는 '사기론'이다. '음모론'은 황우석 교수를 시기하고 음해하는 어떤 세력이 '황우석 죽이기'를 기획하였다는 것이고, '사기론'은 황우석 교수의 연구 성과 자체가 사기였다는 것이다.

무엇이 진실인지 또 언제쯤 이 모든 것이 밝혀질지 모르는 가운데 (가칭)국민중심당과 자유민주연합(김학원 대표)의 통합에 일정부분 역할을 해 다시 한번 정치력을 검증받은 그래서 한 때는 잊혀졌던 정치인이었지만 지금은 충남도지사와 대전광역시장으로 거론되기도 하는 이인제(논산, 계룡, 금산)의원이 자신의 홈페이지(www.ijworld.or.kr)에 금번 황우석 교수 사태에 대해 ‘거짓을 떨치고 진실을 세우자’는 제하의 글에서 “황우석 교수 사태의 공범은 노무현정권이다”는 주장을 펴 화제다.

이의원은 글에서 “황우석 사태는 충격을 넘어서 공황(恐慌)을 몰고 왔다”며 “지금 우리 국민들의 심리상태는 중심을 상실한 배와 같이 불안정하다”고 서두를 꺼냈다.

황우석 사태에서 노무현 정권은 공범

그는 “어떻게 과학의 영역에서까지 이토록 가공할 거짓말이 온 국민과 세계를 사로잡을 수 있는가”며 노 정권은 이미 지난해부터 황우석 연구팀과 하나가 되어 연구비를 대주고 그 영광을 함께 누려왔다“고 적었다.

그 근거로 “황 교수는 지난 1월 배아줄기세포 6개가 오염사고로 죽은 사실을 과기부가 아닌 청와대에 보고했다는 것이고, 국가정보원은 지난 2월 황 교수의 문제를 이미 파악하고 있었음에도 황우석은 지난 5월 이 거짓 논문을 사이언스(science)지에 게재하고 우리 언론은 마치 구세주가 나타난 것처럼 전 지면을 할애하며 보도했다”며 “그리고 노 정권은 앞장서서 우리가 생명공학의 패권을 잡은 것처럼 떠들며 세계줄기세포허브 프로젝트를 내놓고 국민을 속였다”고 주장하며 “황우석 사태에서 노 정권은 공범이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그는 “이 사태로 우리 국민이 입은 정신적 상처는 언제 어떻게 치유될지, 우리나라의 명예는 얼마나 실추되었고, 우리 과학계가 감당해야 할 피해는 또 얼마일지, 기대를 걸었던 난치병 환자의 절망은 어떻게 해야 할지, 황우석 바람을 타고 솟아올랐던 생명공학 관련 기업주가가 폭락하여 그 총액이 1조 5,000억원에 이른다는데, 그로 인해 손해를 입은 사람들에게는 누가 보상해줄 것인지, 중간에서 그 이득을 본 사람들은 도대체 누구냐”며 “ 황우석의 거짓말을 알고 이를 이용할 수 있는 권력 주변의 자들임이 분명하다”고 주장했다.

진실만이 사태를 해결한다

그는 계속해서 김수환 추기경의 “우직하고 정직함으로써만 이 사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말을 빌려 “검증을 맡은 조사위원회도 후회가 없도록 진실을 말해야 하고, 당사자들도 숨김없이 진실을 고백해야 한다”며 “권력도 공범자로서 참회해야 하며, 언론도 권력의 부추김에 놀아난 과오를 반성해야 한다”고 관계된 모두의 반성을 촉구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한다. 오늘 심리적 공황에 빠진 우리 국민들에게 새로운 용기와 희망이 절실하다. 거짓을 저지른 잘못도 우리 안에서 나왔지만, 그 거짓이 오래 가지 못하도록 한 힘도 우리에게서 나왔다”며 “오직 진실을 추구하는 정신으로 온갖 거짓을 누르면서, 비록 과학의 영역뿐만 아니라 사회 모든 분야에서, 용기 있게 다시 시작하면 오늘의 고통은 위대한 승리의 약이 될 것이다”고 희망을 적으며 끝을 맺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익명 2005-12-29 08:07:28
재수없는 새끼들..저런것들도 정치인이라고..다른직업하기에는 뭐하니까..계속정치한답시고 깔딱대네..

익명 2005-12-29 10:20:19
가끔 지나는 독자인데... 뉴스타운이 뉴스가 느린편이고, 신선감이 조금 떨어진 듯 해요. 살아있는 뉴스타운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신속 정확한 뉴스 그리고... 남들이 다루지 못한 또 다른 뉴스꺼리가 필요하겠네요. 건투를 빕니다.

토사구팽 2005-12-29 10:42:45
이인제 노정권의 꼼수에 당한 앙가품을 꼭 해야 한다.
요지경세상속에 많은 의혹과 의구심 진실은패 대국민 사기의 허와 실의 극치죠.

익명 2005-12-29 10:51:11
인제는 인제 부리닥치고 농사나 짓지. 아직도 살아서 나불거릴 쪽이 있나. 얼굴두껍네. 저런정치인이 나라를 망치고 국민을 선동하는겨.
시부럴넘의새기.

네구연 2005-12-29 11:57:03
노무현 대통령에게 드리는 긴급제언


정글에서 호랑이를 제거하면 사슴과 토끼식구가 한없이 불어나 황무지가 되고 마는 근본적인 이치를 아직도 모르고 계시는지요? 번식력이 왕성한 먹이사슬의 하층부가 비대해지면 생태계의 질서가 파괴되는 것처럼 대안 없는 포퓰리즘 정치를 중단해야 하는 절박한 시점이 된듯합니다.

3공 5공 시절 한강의 기적을 배우자고 몰려오던 개도국들이 문민정부이후 한국이 왜 망해가고 있는지를 배워서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한다고 열을 내고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강을 건너면 뗏목을 버려야 하는데 대통령께서는 아직도 빈대 잡자고 초가를 태우는 급진 좌파들에게 포위되어 역사를 한발자국도 전진시키지 못하고있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국민들의 원성과 통곡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잘못된 이념과 철학이 국정을 파탄 시켰다면 왜 변신을 못하시는지 국민들은 실망과 분노로 밤잠을 설치고 있습니다.

1979년경 아일랜드에서 대통령님과 비슷한 성향의 지도자인 앨던듁스는 다수 야당의 당수가 된 이후 지지자들과 결별을 선언하고 소수여당과 그 유명한 탈라합의를 도출하여 시위천국 노숙자천국의 나라를 땀 흘려 일하는 나라로 변모시켰습니다.

법인세를 인하하고 노사분규를 제한하는 개혁적인 조치를 단행한 것이 계기가 되어 지금은 선진국이 되었지만 당시만 해도 이를 이해하지 못한 노동자와 좌파지식인들이 그 다음선거에서 그를 낙선시키기 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먼 시간이 지난 지금 그는 절망의 땅을 구해낸 구국의 영웅으로 진정한 정치가로 국민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역사의 평가를 두려워하는 정치가가 되셔야지 자기 지지자들의 비위나 맞추는 정치꾼이 되어서야 되겠습니까? 대통령학 학습은 3년으로 종지부를 찍어야 합니다.

사학법개정부터 거부권을 행사하시어 인류보편의 가치로 이미 입증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틀을 확고히 시켜주시는 대통령으로 우뚝 서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정치권과 국민들께 드리는 호소문


한마디로 나라의 흥망에는 상관없이 고향사람, 동창, 종친으로 밀어주고 당겨주는 후진 정치는 아프리카에서도 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책이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는 선택의 일종인데 잡탕들이 모여서 배를 산으로 몰아가는 것이 무슨 정당정치라 할 수가 있습니까? 도대체 민주주의 60년 하는 동안 무얼 배워 왔는지 땅을 치고 통곡 할 일입니다.

가치집단이 되어야 하는 정당이 이익집단이 되어버린 것이 지역주의를 독버섯처럼 키워온 원인 입니다. 이제 이를 막아내지 못하면 망국의 길이 되고 맙니다. 지역주의는 애국진영의 분열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보통 심각한 일이 아닙니다.

좌파들은 우파의 정서상 분열은 기정사실로 보고 재집권을 장담하고 있습니다. 시급한 것은 모래알처럼 흩어져 있는 10만여 사이버 애국전사들을 조직화하고 의식화하는 것이 화급을 다투는 일이 되었습니다.
이름 없는 네티즌들은 지난 3년간 사이버 공간의 열세를 만회하기 위하여 밤낮을 가리지 않고 각종 인터넷 매체에서 급진좌파들과 투쟁해온 우리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지난 대선 때만 해도 9대1의 열세가 많이 회복되고 있는 것도 이들의 노력에 기인한 것입니다. 이들을 도와주고 무대에 세워 더 큰 역할을 주기위하여 네구연은 닻을 올렸습니다.

정보화시대의 권력은 컴퓨터의 키보드에서 만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재삼 인식하시어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만사는 구비되었는데 동남풍(자금)만 불어주면 순풍에 돛을 달고 저희 네구연이 새 역사 창조의 선봉에 서겠습니다.

풍전등화 같은 이 나라는 여러분의 애국의 마음으로 지켜주실 것을 눈물로 호소합니다.

자유네티즌 구국연합 출정식에 모두 참석하시어 애국진영의 단합된 의지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티즌 구국연합 출정식 및 송년모임

일시:2005 .12 .30 오후5시
장소 : 다래웨딩부페(5호선 명일역 2번 출구)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