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패션/디자인/뷰티
더스킨하우스, 신제품 ‘AP II 넥크림’ 출시
박병욱 기자  |  biz@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4.07  22:33:30
   
▲ 더스킨하우스, 신제품 ‘AP II 넥크림’ 출시 ⓒ뉴스타운

녹십초의 신선한 자연주의 화장품 ‘더스킨하우스’에서 피부주름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주름개선 및 미백의 이중기능성 화장품 ‘AP II 넥크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얼굴피부보다 피하지방층이 얇고 움직임이 많은 목 피부는 얼굴에 비해 관리하기가 쉽지 않아 더욱 신경을 써 집중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특성에 맞게 'AP II 넥크림'은 일반 크림 제형과 달리 멜팅크림제형으로 진하고 쫀쫀한 발림성으로 피부주름을 집중적으로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에 의하면 "이 제품은 한방 추출물과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아 도톰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농축감의 제형으로 거친 피부결 표면을 메워 탄탄하고 한층 더 환하고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영양감과 함께 움직임이 많은 목피부를 탄력 있게 리프팅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목주름은 물론 팔자주름이나 미간피부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AP II 넥크림’은 다수의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고 맑고 탄탄한 피부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가격은 38,000원이며 더스킨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병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