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패션업계 소식] 밀레, 점주 대상 2016 F/W 시즌 품평회 개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류.패션업계 소식] 밀레, 점주 대상 2016 F/W 시즌 품평회 개최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점주 대상 2016 F/W 시즌 품평회 개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29일, 최대 규모, 최고(最古) 매장인 수색 직영점에서 2016년 F/W(가을/겨울) 시즌 품평회를 개최했다. 밀레는 전국 직영점 및 백화점, 대리점 점주 350여명과 본사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F/W 시즌 새롭게 선보일 제품 특징과 영업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세바스찬 부페이(Sebastien Bouffay)의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품평회가 시작 되었고, 2016년 F/W 시즌 제품의 라인 구성 및 디자인의 변화, 신규 출시 라인에 대한 설명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졌다.

밀레의 다가올 2016년 F/W 시즌 컬렉션은 전문적인 산악 활동에 적합한 ‘마운틴 라인’과 스포티즘을 가미한 어반 아웃도어를 선보이는 'RSC 라인'(Relaxed Spirit of Chamonix)을 주축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3~40대의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한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골프 라인’과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합리적인 중저가 제품을 선보일 ‘탑(TOP) 라인’을 더해, 디자인 및 가격대, 활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오늘 품평회에서는 근래의 애슬레저(Athleisure) 트렌드와 맞물려 주목 받은 바 있는 RSC 라인의 비중 확대와, 2015년 S/S 시즌 론칭해 좋은 결과를 보인 골프 라인의 볼륨화가 점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밀레, 2016 FW 품평회. ⓒ뉴스타운

*미즈노스포츠 ‘바이오기어 타이츠’ 출시

미즈노코리아가 고기능성 타이츠 시리즈인 '바이오기어 8000Ⅱ’, ‘바이오기어 500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이오기어 타이츠 시리즈는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해 근육의 압박감을 최소화하는 등 미즈노의 스포츠웨어 기술을 담았다. 미즈노 '바이오기어 8000Ⅱ'는 허리와 허벅지 근육을 집중적으로 서포트해 운동 능력을 극대화한다.  허리 부분을 높게 한 하이백 웨이스트(HIGH-BACK WAIST)설계로 허리 안정감을 강화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준다. 또한 섬유의 탄성 회복을 높이는 수지프린트 가공으로 운동 시 햄스트링의 떨림을 잡아주며, 움직임에 따라 형태가 변형돼 근육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체패턴 설계인 '다이나모션 핏'을 적용,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미즈노 독자 기술인 ‘다이나모션 핏’은 3차원 컴퓨터 그래픽 해석과 실제 선수들 착용을 바탕으로 운동 시 편안한 움직임을 검증, 입체패턴을 설계한 것이다. ‘다이나모션 핏’은 신체 각 부위의 신축 정도를 분석한 최적 설계로 무릎과 엉덩이 부분의 압박감을 최소화하고 활동성과 피팅감은 향상시킨다.

▲ 미즈노 바이오기어 5000_남성용,여성용. ⓒ뉴스타운

*패션 멀티샵 브랜드 엘리펀플라이(ELEFUNFLY)의 2016 S/S 신상백 출시

㈜제미앤에프(대표 김현민)의 엘리펀플라이(ELEFUNFLY)는 신학기를 앞두고 2016년 S/S 다양한 가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리펀플라이는 ‘싹스탑’, ‘해피삭스’ 등의 패션 양말 전문 브랜드에서 가방, 팬티, 액세서리 등 여러 가지 제품 군을 포함, 확장시키며 멀티샵 브랜드로 리뉴얼 하였다.

엘리펀플라이에서 준비한 2016 S/S 신상백의 주 타켓은 10대 학생으로 잡았다. 활동량이 좋은 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해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와 가벼운 컨버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보조가방은 아이들의 준비물 및 실내화 가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 요즘 한창 유행하는 레트로 열풍을 반영해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담당자 이헌추 과장은 “자기만의 개성을 표출, 표현하고 싶어하는 10대의 마음을 헤아려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꽃 프린트, 카모플라쥬 등 트랜드를 반영한 패턴과 컬러, 디자인까지 갖춘 십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 엘리펀플라이 신학기 가방. ⓒ뉴스타운

*위즈위드, 백팩(BACKPACK) 특가 기획전 선봬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올 봄 당신의 뒤태를 책임져줄 백팩(BACKPACK) 브랜드를 총 집합! 특가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유로운 수납공간과 활동성을 갖추며 개강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끄고 있는 백팩을 모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레베카밍코프(Rebecca Minkoff) 미니 줄리안 19만원 대,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도모아리가토 백팩 21만원 대, △알렉산더왕(Alexander Wang) 프리즈마 컨버스&레더 백팩 70만원 대, △카라(Kara) 스몰 백팩 56만원 대, △제롬 드레이퓌스(Jerome Dreyfuss) 플로랑 백팩 59만원 대 등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과감한 컬러와 패턴, 사이즈 베리에이션되어 더욱 화려해진 인기 브랜드들의 잇 백을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베이식한 디자인과 수납 등 기능적인 부분들이 부각되면서 남성들이 선호해왔던 백팩에 패션 디테일이 가미되고, 활동성이 업그레이드되며 여성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기 시작했다."며, "다가오는 봄! 스타일, 기능, 활동성 삼박자를 고루 갖춘 백팩으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해보는 것은 어떨까.”라고 전했다.

▲ 위즈위드, 백팩(BACKPACK) 특가 기획전. ⓒ뉴스타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