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식스,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캐쥬얼 러닝화 라인 ‘퓨젝스(fuzeX)’ 출시에 맞춰 ‘즐거운 러닝’ 문화 확산을 위해 ‘퓨젝스x쿨 러너스(fuzeX x COOL RUNNERS)’ 캠페인을 진행한다.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Music, Food, Photo’라는 매월 각기 다른 테마 아래 진행되는 러닝 프로젝트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3개 그룹을 이뤄 16주 동안 체계적인 러닝 훈련과 함께 테마별 미션에 도전하고, 각각의 러닝 프로젝트에는 해당 테마에 맞춰 작곡가, 쉐프, 사진 작가 등 분야별 유명 인사가 함께 참여한다.

▲ 아식스, 퓨젝스x쿨 러너스(fuzeX x COOL RUNNERS) 캠페인 진행. ⓒ뉴스타운

첫 번째 3월 ‘Music’ 테마 러닝 프로젝트에서 참가자들은 기본 러닝 훈련과 함께 즐거운 러닝을 위한 음악 제작 미션을 진행한다. 전문 작곡가의 도움 아래 러닝 시 느낄 수 있는 발자국소리, 숨소리, 바람소리 등을 활용하여 음악을 제작하고, 해당 음원은 온라인으로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4월 ‘Food’ 테마 러닝 프로젝트에서는 스타 쉐프의 도움을 받아 러닝 머신에 연결된 조리기구를 활용하여 직접 음식을 만드는 미션을 수행한다. 5월에는 ‘Photo’라는 테마 아래 전문 사진 작가에게 촬영 방법을 배워 같은 팀 러너의 모습을 사진에 담는 미션을 진행한다.

마지막 6월에는 참가자들의 지인을 초청하여 캠페인 성료 파티를 열고, 앞서 진행한 3개 프로젝트의 팀별 미션 결과물에 대하여 온라인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팀을 선정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아식스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우승팀 외 참가자 전원에게도 아식스 제품 및 ‘2016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도 일부에서는 러닝을 힘들고 지루한 운동으로 생각하는 인식이 남아있다”며, “이번 아식스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일상 속 즐거운 러닝’이 하나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