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APAN STAR AWARDS‘ 올해 대상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
‘2015 APAN STAR AWARDS‘ 올해 대상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
  • 김종선 기자
  • 승인 2015.11.27 16:3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시상식‘2015 APAN Star Awards’가 오는 11월 28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그 어느 때보다, 유난히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각 부문별 후보자들의 수상 경합도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 된다.

본상부문 중편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래원(펀치) 김수현(프로듀사) 이성민(미생) 주원 (내일도 칸타빌레, 용팔이) 지성(킬미힐미)가 올랐다.

장편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상중(징비록) 유준상(풍문으로 들었소) 장혁(빛나거나 미치거나, 장사의 신-객주) 지진희(애인있어요) 차승원(화정)이 올라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남자 배우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중편드라마 여자 최우수연기상에는 공효진(프로듀사) 김희선(앵그리 맘) 김태희(용팔이) 박신혜(피노키오) 수애(가면)가 후보에 올랐으며, 장편드라마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정은(여자를 울려) 김현주(애인있어요) 유호정(풍문으로 들었소) 채시라(착하지 않은 여자들) 한지혜(전설의 마녀)가 각축을 벌이고 있다.

이외에도 박서준(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이상윤(라이어게임, 두 번째 스무살) 임시완(미생) 조정석(오 나의 귀신님) 지창욱(힐러)가 중편 남자 우수연기상을, 송창의(여자를 울려) 이상우(부탁해요 엄마) 이준(풍문으로 들었소) 재희(가족을 지켜라) 하석진(전설의 마녀)이 장편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중편드라마 여자 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강소라(미생, 맨도롱 또똣) 김사랑(사랑하는 은동아)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신세경(냄새를 보는 소녀) 아이유(프로듀사)가, 장편드라마 여자 우수연기상에는 고아성(풍문으로 들었소) 김민정(장사의 신-객주) 김성령(여왕의 꽃) 유진(부탁해요 엄마) 한채아(당신만이 내사랑, 장사의 신-객주)가 각각 후보에 올랐다.

그밖에도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신스틸러로 활약한 조연배우들의 경합도 만만치 않다.

남녀 연기상으로 이름을 변경해 진행하는 부문에서는 김대명(미생) 김태우(징비록) 박혁권(펀치, 착하지 않은 여자들, 프로듀사) 장현성(펀치, 풍문으로 들었소) 이경영(미생, 신분을 숨겨라)이 남자연기상 후보로, 길해연(풍문으로 들었소, 어셈블리) 도지원(힐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늬(모던파머, 빛나거나 미치거나) 채정안(용팔이) 황석정(식샤를 합시다2, 그녀는 예뻤다)이 여자연기상 후보로 쟁쟁한 연기 대결이 예상된다. 

또한 남자신인상 후보에는 강하늘(미생) 남주혁(후아유-학교2015) 박보검(내일도 칸타빌레, 너를 기억해) 변요한(미생, 구여친클럽)육성재(후아유-학교2015,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이 경합을 펼치고, 여자신인상에는 백지연(풍문으로 들었소) 설현(오렌지 마말레이드)이성경(여왕의 꽃) 임지연(상류사회) 채수빈(파랑새의 집, 발칙하게 고고)이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본상 부문 외 인기 스타상, 베스트 드레서상, 베스트 OST상 등 특별상 부문에서도 다양한 스타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 된다.

또한 드라마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축제 ‘2015 APAN Star Awards의 화려한 전야제로 드라마 못지않게 큰 사랑을 받았던 OST의 주인공들이 이끄는 ’APAN 드라마 OST콘서트’가 오늘 27일 오후 7시 공서영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가수 린과 드라마 ‘힐러’, ‘오 마이 비너스’등의 OST에 참여한 가수 벤이 출연해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한다.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칠전팔기 구해라’,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등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끌었던 다채로운 작품들의 테마곡과 아름다운 멜로디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해를 품은 달’의 감성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가수 유미, 유성은, 에스나의 무대가 더해질 예정이다.

‘2015 APAN Star Awards’를 주관 및 강원도 원주시와 공동주최하는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의 손성민 회장은 본 축제의 집행위원장으로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드라마와 함께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는 에이판 스타 어워즈가 올해로 4회를 맞는다. 국내 전 채널의 드라마를 아우르는 시상식으로 신중하고 공정하게 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쟁쟁한 후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것이다. 오늘 27일 전야제부터 28일 본 시상식까지 이틀간 성대하게 치러지는 2015에이판 스타 어워즈와 함께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나누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해 수상했던 수상자들이 시상자로 참석, 우리나라 드라마를 책임지고 있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축제가 예상되는 가운데 오는 28일 열리는“2015 APAN Star Awards’에서는 이휘재, 김성주 등에 이어 새로운 남자 MC 이훈과 올해로 3년째 진행을 잇는 티아라의 소연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2015년 한 해, 국내외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스타는 과연 누가 될지! 올해 최고의 별! 영예의 대상은 누가 수상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2015 APAN Star Awards’는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 주요 부문 후보자
▲ 중편 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
김래원(펀치), 김수현(프로듀사), 이성민(미생),
주원(내일도 칸타빌레, 용팔이), 지성(킬미 힐미)
▲ 장편드라마 남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
김상중(징비록), 유준상(풍문으로 들었소),
장혁(빛나거나 미치거나, 장사의 신-객주),
지진희(애인 있어요), 차승원(화정)
▲ 중편드라마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
공효진(프로듀사), 김희선(앵그리 맘), 김태희(용팔이),
수애(가면),  박신혜(피노키오)
▲ 장편드라마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
김정은(여자를 울려), 김현주(애인있어요), 유호정(풍문으로 들었소),
채시라(착하지 않은 여자들), 한지혜(전설의 마녀)
▲ 중편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
박서준(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이상윤(라이어 게임, 두 번째 스무 살),
임시완(미생), 조정석(오 나의 귀신님), 지창욱(힐러)
▲ 장편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
송창의(여자를 울려), 이상우(부탁해요 엄마), 이준(풍문으로 들었소),
재희(가족을 지켜라), 하석진(전설의 마녀)
▲ 중편 여자 우수연기상 후보
강소라(미생, 맨도롱 또똣), 김사랑(사랑하는 은동아),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신세경(냄새를 보는 소녀), 아이유(프로듀사)
▲ 장편드라마 여자 우수연기상 후보
고아성(풍문으로 들었소) ,김민정(장사의 신-객주), 김성령(여왕의 꽃),
유진(부탁해요 엄마), 한채아(당신만이 내 사랑, 장사의 신-객주)
▲ 남자 연기상 후보
김대명(미생), 김태우(징비록), 박혁권(펀치, 착하지 않은 여자들, 프로듀사),
장현성(펀치, 풍문으로 들었소), 이경영(미생, 신분을 숨겨라)
▲ 여자 연기상 후보
길해연(풍문으로 들었소, 어셈블리), 도지원(힐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늬(모던 파머, 빛나거나 미치거나), 채정안(용팔이),
황석정(식샤를 합시다2, 그녀는 예뻤다)
▲ 남자 신인상 후보
강하늘(미생), 남주혁(후아유-학교2015),
박보검(내일도 칸타빌레, 너를 기억해),
변요한(미생, 구여친클럽), 육성재(후아유-학교2015,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 여자 신인상 후보
백지연(풍문으로 들었소), 설현(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성경(여왕의 꽃), 임지연(상류사회), 채수빈(파랑새의 집, 발칙하게 고고)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ove 2015-12-30 02:27:32
soo ae is the amazing

가면 2015-11-29 06:46:02
수애 가면

kimsa 2015-11-27 23:09:44
1. 수애

sam 2015-11-27 22:50:03
fighting queen soo ae of mask .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주성진 (편집 부국장)
  • 법인명 : 주식회사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상윤
  • 대표이사/회장 : 손상윤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sijwd@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