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수상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수상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5.10.1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2년 연속 1위 차지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 www.kdnavien.co.kr)이 2년 연속으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 보일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1992년 개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공신력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지표로, 매년 100여 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 발표한다.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111개 산업 대상, 총 354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했다. 경동나비엔은 고효율 친환경 에너지기기의 기술력과 체계적인 고객서비스 시스템이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아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은 국내 매출 1위, 업계 수출 1위의 실적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1등 브랜드다. 지난 1988년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인 콘덴싱보일러를 아시아 최초로 개발해 국내 보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IoT기술을 접목한 원격제어가 가능한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스마트 톡(TOK)'을 개발해 소비자 편의성을 크게 높이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을 그대로 담아 소비자의 건강과 감성품질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업계 최초 6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행복나눔센터를 통해 365일 24시간 전화, 모바일, 인터넷 접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ARS 자동접수, 모바일 A/S 접수 시스템을 도입해 성수기에 급격히 늘어나는 소비자 불편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특히, 제품 이상 시 고객보다 먼저 발견해 대응방법 및 서비스 기사 출장 등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며 차별화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 전 임직원은 친환경 고효율의 에너지기기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수매트, 프리미엄 보일러 등 다양한 제품을 기반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