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하는 보수 후보에게 투표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행동하는 보수 후보에게 투표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파 후보의 정치사상 종착역은 종북일 뿐이다

대한민국은 국회의원 보궐선거가 눈앞에 닥치고 있다. 헌재의 심판에 의해 전 통진당 의원들이 의원직을 상실하여 다시 국회의원 선거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보궐 선거지역에 전 통진당 의원들이 통진당의 간판이 아닌 다른 미명(美名)의 간판을 들고 또다시 국회의원에 출마한다는 소문이 난무한다. 보궐선거를 하는 지역구 시민들에게 기대하면서 나는 상상해본다. 與野의 정당보다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아스팔트에서 애국을 행동하는 보수우익 인사들에게 선거의 기회를 주었으면 어떨까 생각해본다

"대한민국이 흥하느냐, 망하느냐"의 사활의 관건은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를 통해 국민의 대표를 선출하는 국민의 투표하는 생각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대한민국 건국 70년이 되는 의미 있는 이때에 그동안 국민들은 소중한 선거의 표를 행사해 왔지만, 도끼로 스스로 발등을 찍는 것같은 나라 망치는 위험한 투표를 해온 것이 한 두 번이 아니다. 오죽했으면 국민들이 투표로서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다고 개탄하고, 어떤이는 해외 이민을 떠나기도 하겠는가.

아직도 대한민국 선거판의 유권자는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번영시키는 국민 복지는 쥐꼬리 만하게 하고 오직 주적(主敵) 北을 지원하려는 진보 좌파에게 몰표 투표하는 개탄할 선거를 해온 것은 숨길 수 없는 사실이라고 나는 주장한다.

그 근거는 대한민국의 유권자들은 그동안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대표자가 도저히 되어서는 안되는 친북, 종북인사들, 바꿔말해 국가보안법을 위반하여 감옥에 갔다 오거나 대법원에서 사형구형까지 받은 전력이 무서운 자들에게 몰표를 던져 국운을 좌우하는 대통령, 국회의원, 지자체 선거에서 승리를 안겨 주었지 않는가.

국민들은 자신의 손으로 대한민국을 망치는 선거의 표를 찍고서는 암울한 표정으로 "서민 경제가 왜 안 좋은가?" 개탄을 토하기도 한다. 선진국 같으면 국가보안법 위반의 나라망치는 짓을 하고, 감옥에 갔다온 전력자들을 국민 대표로 선출하지 않는다. 그런데 일부 국민들은 오히려 국가보안법을 위반한 진보 좌파후보에게 가열차게 선거의 표를 주어오고 있다. 좌파 후보의 정치사상 종착역은 종북일 뿐이다.

좌파 정치인은 국민들에게 기름 착취하듯 온갖 명분을 내세워 혈세를 착취하여 오직 첫째, 경제난으로 붕괴되는 北의 세습독재체제 구하기를 위해 대북 퍼주기만을 강행할 뿐이다.

둘째, 국내에 동패인 진보 좌파 육성을 위해 국민혈세를 퍼주기 하고, 셋째, 본인과 친인척 졸개들까지 대졸부(大猝富)되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 재산을 은닉해오는 것을 반복할 뿐이다. 대반역자(大叛逆者)와 대도(大盜) 양성을 위해 일부 국민들은 선거 때면 몰표를 던져 오면서 국민들은 자신들의 행복을 소망하는 것이인데, 제정신의 국민들인지 암담할 뿐이다.

어느 청년 백수들이 나에게 고견을 부택해왔다. "왜 우리는 취직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까? 왜 서민 경제는 바닥을 치는 것입니까?" 나는 간단히 이렇게 대답해 주었다. "여러분이 단결하여 오직 대북 퍼주기를 강행 하려는 진보 좌파 후보에게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에서 승리하게 해준 인과응보가 대한민국 경제는 나날히 대북 퍼주기만 있을 뿐, 여러분의 취직은 물론 서민경제는 바닥치게 되는 것은 당연한 순서라는 것을 왜 깨닫지 못하는가?"

이명박 전 대통령은 자신의 회고록에서 폭로했다. 北은 남북정상회담을 해주는 댓가로 미화 1백억불, 쌀 50만톤, 옥수수 40만톤, 그리고 또…를 요구해 왔다고 국민에게 폭로한 것이다. 나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폭로정신에 찬사를 보낸다. 그동안 YS, DJ, 노무현의 전직 대통령들이 국민이 알게 모르게 대통령의 제왕적 권력으로 얼마나 천문학적 돈을 대북 퍼주기를 해왔는가를 국민들은 확실하게 손익 계산을 해볼 때라고 나는 주장한다. 전직 대통령들의 대북 퍼주기의 결론은 남북분단을 영구화 시키는 반역자같은 짓일 뿐이다.

국가보안법 위반 전력자들이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에서 몰표를 받는 대한민국이라면 서민 경제가 바닥을 치는 것은 약과이다. 대북 퍼주기한 돈이 북핵과 각종 미사일, 장사포 등의 무기로 변하여 언제 국민들을 대량 몰사를 시킬 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이다. 북핵의 공포에 하루하루를 사는 불행한 국민의 처지가 되어 있는데도 일부 국민들은 여전히 北의 충성동이 같은 국가보안법 전력자들에게 몰표를 주어 특별우대를 해오고 있는 추악하고 저주받을 선거를 해오고 있다. 나는 거듭 대한민국이 유일하게 살 수 있는 활로는 與野를 막론하고, 친북, 종북주의자인 국가보안법 위반의 전력자들은 무조건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에서 투표로서 내쫓아 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는 바이다.

국가보안법 위반자들이 애국 보수세력을 내쫓고 동패들끼리 해먹을 수 있는 요인중의 하나는 일부 언론들이 순박한 국민들을 선전선동하여 국가보안법 위반자들에게 국민들이 몰표를 주도록 사기를 쳐 온 결과라는 어느 분석가의 주장이 있다. 일부 언론들이 與野 종북자들 못지 않게 국민을 기만해오는 결과가 與野 정치인 가운데 국가보안법 위반자들이 민주화를 팔아 종북은 물론, 북에 매국(賣國) 할동을 할 수 있는 것이다.

혹자는 나의 주장에 이렇게 반론할 수 있다. 왜 국가보안법 위반 전력자들을 혹독히 비판하는가? 왜?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에서 배제하려고 국민 선동의 북을 치는 것인가? 국가보안법 위반자들이 회심하여 대한민국과 국민에 봉사할 기회를 줘야 하는 것이 진짜 민주화 세상이 아닌가? 왜 독재적인 운동을 벌이는 것인가?

나는 그 반론에 다시 반론한다. 대한민국 건국 후 70년간 국가보안법 위반자들은 진보 좌파를 빙자하여 집요하게 정치판에 권력을 잡아 종북정치를 해오고 있는데, 그 결론은 북핵으로 대한민국이 멸망하는 수순에 와 있을 뿐이라고 나는 주장하는 것이다. 북핵에 대량 학살되기 전 국민들은 더 이상 與野의 진보 좌파, 국가보안법 위반자들에게 선거의 표를 주어서는 안된다고 거듭 주장한다.

2015년 봄부터 한국 정치는 확실히 변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전 통진당 의원들이 또다시 당선되는 선거를 유권자들은 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행동하는 보수우익 인사 가운데는 2017년 대선 후보로도 부족함이 없는 지만원 박사도 있고, 오는 보궐선거의 후보로도 행동하는 보수우익 인사로 변희재, 최인식, 조영환, 손상윤, 박명규 등 애국인사들은 기라성 같다. 선택은 유권자들의 고유권한이지만 말이다. 보수우익 국민들은 더 이상 與野 한국 정치판에 국가보안법 위반 전력자들이 북핵을 돕는 대북퍼주기로 나라를 망치고, 서민 경제를 망치는 선거를 해서는 안된다고 나는 간절히 호소 한다. 비록 무소속이지만, 행동하는 보수우익 후보가 나선다면 국민들은 투표에 주저하지 않기를 바란다.

끝으로, 작금의 대한민국은 與野 정치에 북핵을 막고, 대한민국 정체성을 회복하고, 서민 경제 회복에 기대할 것은 없다. 대한민국의 정치 희망은 행동하는 보수 후보가 나서는 무소속 후보로 나서고, 동의하는 전 국민의 혁명적인 애국의 물결이 전국에 넘쳐 나는데 있다는 것을 나는 주장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