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김연아 출전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생중계
네이트, 김연아 출전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생중계
  • 보도국
  • 승인 2013.03.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네이트에서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김연아 선수의 전 종목을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네이트에서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김연아 선수의 전 종목을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SBS에서 단독 생중계하고 캐나다 온타리오 주 런던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김연아를 비롯해 아사다 마오(일본), 애슐리 와그너(미국)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1년 앞으로 다가온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의 전초전으로도 볼 수 있어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SK컴즈는 김연아가 출전한 전 종목을 네이트 스포츠 페이지(sports.news.nate.com/general)와 네이트 모바일 웹(m.news.nate.com/special)에서 동시 생중계한다. 김연아와 함께 남자 피겨 유망주 김진서가 출전한 종목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특집페이지에선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과 일정/뉴스 등 각종정보도 함께 제공되며, 네티즌들이 경기를 보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응원 한마디’ 코너도 마련된다.

한편, 김연아는 13일 열린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조 추첨에서 35명의 출전 선수 중 14번을 뽑아 한국시간으로 15일 오전 1시 47분 쇼트프로그램 ‘뱀파이어의 키스’를 선보인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