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대 대통령 선거, 종북반역과 전쟁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18대 대통령 선거, 종북반역과 전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한 내 종북세력 北과 내통 결탁, 대선파괴 및 방해공작 준비 완료

北 악마의 지령

 
죽은 김정일은 2007년 17대 대선과 관련, 2006년 및 2007년 당시 가장 유력한 야당지도자였던 한나라당 박근혜 타도에 광분했다.

한나라당이 집권을 하면 핵전쟁이 일어난다며, 남조선각계각층은 반한나라당 반미반보수 진보대연합으로 2007년 대통령선거를 계기로 매국적인 친미반동보수 세력을 결정적으로 매장해버리기 위한 투쟁으로서 維新의 “독초(毒草)는 제때에 뽑아버려야 한다.”며, 대선투쟁에 대한 직접지령과 극렬선동을 멈추지 않았다.

이처럼 악랄한 대선개입 책동에도 불구하고 종북 정권연장에 실패하자 금강산 주부관광객 살해(2008.7.8), 임진강 수공(2009.9.6), 천안함 피침(2010.3.26), 연평도 포격(2010.11.23),잇따른 DDoS 공격(209.7.7,2011.3.4)에 이어서 농협전산망 공격 장애유발(2011.4.12~4.말)등 유무형의 테러와 함께 ‘리00역도 타도’ 반정부투쟁에 혈안이 됐다.

김정일의 급사(2011.12.17)로 후계체제가 흔들리고 정권이 불안한 가운데에도 조평통(우리민족끼리)을 통해서 2012년 남한 내 18대 대선투쟁 지령과 선동(2012.1.1)을 멈추지 않았으며, “남조선 각계각층은 반미반유신반보수 진보대연합으로 리명박-박근혜 친미보수역적패당을 결정적으로 매장해 버리라고 지령 선동했다.

문제는 이 따위 지령이 남한 내 종북 진영과 그 동조세력에게는 “절대 복종, 무조건 접수, 의무적으로 이행”해야 하는 지상의 과업이 된다는 사실이다.

지령이행 및 선동의 효과

북의 선거투쟁지령의 1차적 실험이 실패로 끝난 2007년 12월 19일 종북세력단일후보 정동영 이었으며, 2차적 이행이 2010년 천안함피침사건 직후에 시행 된 6.2 지방선거에서 “전쟁이냐 평화냐”구호로 대승을 거두었는가하면, 3차로 2011년 10월 26일 서울시장보선에서 박원순-안철수-민주 민노 양당이 연대 한 무소속야권단일화라는 해괴한 수법으로 지령의 효용성을 검증하기도 했다.

2012년 4월 총선에서 소위 야권연대란 명목으로 “민주통합당 당선자 35%, 통합진보당 62%가 국가보안법 위반 등 전과자(민통당 18명, 통진당 13명의 종북 반역성향을 구체적으로 분석: 반역백과사전)가 국회에 대거 입성하는 데 성공”했으며, 총선의 연장선에서 12월 대선에서도 北 노동당통전부(조평통/사민당)의 직접지령과 간접영향 하에 반유신 반박근혜 반새누리 진보(종북)대연합 무소속야권속단일화라는 赤色 統一戰線공작이 전개되고 있다.

2012년 12월 18대 대선

김정은은 2012년 1월 1일 신년사에서 남한정부를 ‘준엄한 심판대상’으로 규정, “남조선에서 외세와 공조하여 민족의 이익을 팔아먹는 사대매국책동을 단호히 짓부수기 위한 대중적 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 올려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같은 날 우리민족끼리(조평통)을 통하여 “반유신, 반새누리, 반미반보수 진보대연합으로 12월 대선에서 친미보수역적패당을 결정적으로 매장해 버리라”고 구체적인 지령을 하달하였다.

北 구국전선은 4.11총선을 한 달 앞둔 3월 12일 “유신의 핏줄은 이은 박근혜가 제2의 유신정권을 세울 야망을 노골화 하고 있다”며, “박정희 역도의 만고 죄악을 고발한다.”는 논평에서 “유신의 바통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남조선 새누리당 박근혜는 동족대결의 본성을 드러낸 유신독재자의 딸로 친미친일 승공통일(勝共統一)을 벼르고 있다”고 포문을 열고 종북 반역세력에게 반유신 투쟁의 중점을 구체적으로 적시해 주었다.

3월 23일자 노동신문은 “유신독재에 탯줄을 달고 있는 잔당이 권력의 자리에 오르겠다고 유신바람을 일구고 있는 것은 경악할 일” 이라며 “유신독재의 망령을 되살리려는 유신의 잔당들은 역사와 민족의 단호한 심판을 받고 파멸하고야 말 것” 이라는 반유신주장과 광범한 반이명박정서에 편승 ‘리명박-박근혜’이미지로 정권심판 론의 2트랙 전략에다가 “종북 보다 종미가 문제”라는 역공의 방향까지 제시하고 있다.

이와 같은 반 유신정서를 이용한 선거 방해 전략은 “남조선 인민들의 반 박정희 감정을 잘 유도하여 OOO과 같은 명망 있는 인물들을 내세운다면 국회에도 얼마든지 파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라고 한 1975년 5월 김일성 대남공작 교시에서 연유하고 있는 것이다.

북 선동지령의 영향

[1] 반 유신 소동

박근혜는 여야 가릴 것 없이 “독재자의 딸, 박정희가 종북의 원조, 5.16과 유신 논란”으로 집중포화를 맞고 있다. 박근혜에 대한 반유신 공격은 단순한 인신공격이상의 함의(含意)가 있다는 사실을 유의해야 한다.

[2] 진보대연합(무소속야권연대)

2011.10.26 서울시장 박원순 야권단일화부호를 모델로 안철수+문재인 김두관 +알파로 反박근혜 통일전선 구축 북의 적극적인 지령과 선동에 의한 선거개입 및 직접적인 선거방해책동에 대한 우려가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

[3] 선거판세 위협요인

SNS 모바일선거 와 오픈프라이머리 선동수법에 의한 포퓰리즘 선거와 IT부정선거 우려는 1차적으로 차단했으나, 이석기의 CNP 예에서 보듯 법적근거도 없는 여론조사업체의 불법적 여론조작에 의한 민심왜곡 표심오도로 인한 폐해와 민공노를 결성 민노총 가입을 시도 한 선관위의 정치적 편향성에 대한 우려와 더불어 논란이 종식되지 않고 있는 전자개표기 문제, 北의 강력한 DDoS 공격 및 해킹능력 등 개표자체의 무효화와 가짜 대통령 출현 우려가 현실적 위협으로 등장하고 있다.

戰線의 단순 명확화 필요

[1] 2012. 12.19 제 18대 대선은 단순한 대통령선거가 아니라 北과 체제경쟁에서 최후의 승리를 결정지을 最後의 決戰이다.

[2] 북괴의 노골적이고 적극적인 선거개입 및 방해는 물론, 선거시스템 해킹을 포함한 광범한 기간전산망 DDoS 공격, 해상 및 공중납치, NLL과 DMZ 도발, 핵실험 및 미사일발사, 수도권 포격, 요인암살시도 등 광범하고 강력한 도발을 자행 할 것임으로 전시를 방불케 하는 적극적 대비와 결의가 필요하다.

[3] 따라서 “敵의 친구는 敵, 敵의 敵은 친구” 라는 명확한 논리에 입각하여 자의든 타의든 북의 선거투쟁지령 이행에 분별없이 나서거나 무차별 선거 방해책동에 편승하는 자는 이유와 명분 여하를 막론하고 [敵]으로 간주 자유대한민국의 이름으로 타도 격멸해야 한다.

[4] 2012년 12월 19일 대선은 북의 배후 조종과 사주를 받는 종북반역세력연합과 북의 선거방해와 종북정권 수립 음모에 과감하게 맞서는 대한민국수호애국세력의 대결로 단순화 하여 敵의 제2전선 전략에 악용될 소지가 있는 중립지대와 회색분자를 허용해서는 안 된다.

야권에 대한 충고

정당의 목적이 정권획득에 있다고 할지라도 敵과 동침 야합만은 용납할 수가 없다. 어떤 경우든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 할 수 없다. 따라서 정쟁도 좋고 일정부분 네거티브 유혹을 받는 것도 이해 할 수는 있다. 다만 미군철수 국가보안법철폐, 연방제통일 같은 반역적 구호나 주장이 등장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

어떤 동기, 어떤 이유, 어떤 목적, 어떤 명분으로라도 김정은 3대 세습살인폭압독재체제를 이롭게 하거나 북의 직접적 선거투쟁지령이나 선동구호에 놀아나 反維新政治鬪爭을 빙자하여 자유대한민국의 국가정체성과 국가이익을 훼손하고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利敵 반역행위만큼은 없어야 한다.

어떤 명분 어떤 구실을 내세워도 北과 내통 연계된 政治鬪爭은 “가장 중요한 계급투쟁의 형태로서, 정치투쟁의 기본은 착취계급의 독재정권을 때려 부수고 노동자 농민의 정권을 세우는 것” 이라고 김일성이 정의 한 투쟁 형태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참신한 정책대결이 아닌 北에서 제정 하달한 선동구호로 선거를 치르려는 것이야말로 從北의 典型이란 사실을 알아야 한다.

특히 야당은 선거에 앞서서 이석기 김재연 임수경 같은 종북반역세력을 원내에서 추방하는데 앞장섬으로서 야당이 김정은 3대 세습체제를 지지하는 종북세력과 확실하게 단절하는 모습을 보여줘야만 한다. 종북과 단절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