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차 맛을 좋게 하는 정수기’로 인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우물정수기, ‘차 맛을 좋게 하는 정수기’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차문화대전'에 참여한 한우물정수기
정수기로는 세계최초로 미식품의약국으로부터 의료기기로 인정(FDA Medical Device) 받은 바 있는 한우물정수기(대표 강송식, www.hanumul.co.kr)가 ‘차맛을 좋게하는 정수기’로 최근 다인(茶人)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우물정수기는 정수기업체로는 이례적으로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제10회 국제차문화대전에 참여하여 ‘차맛을 좋게 하는 정수기’라는 컨셉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최근 실시한 렌탈서비스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한우물 정수기의 약알칼리수를 활용한 녹차 및 연잎차 등에 대한 무료시음 이벤트를 선보여 차관련 업계를 비롯한 다인(茶人)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한우물정수기 마케팅팀 임헌섭 팀장은 “한우물정수기는 2009년 이래로 꾸준히, ‘차맛을 좋게하는 정수기’라는 컨셉으로 매년 국제차문화대전에 참가하고 있다. 그러나 올해 들어서는 26년간의 판매일관정책에서 탈피, 렌탈서비스를 실시하여 소비자의 가격저항력이 많이 해소된 영향으로 인해, 본 행사를 통한 실질적인 매출상승은 물론, 차관련 업계로부터의 B2B제휴문의까지 그 영향력이 확대되어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우물정수기는 지난 2010년 경희대학교 생약학연구팀에 의뢰하여 진행되었던 ‘정수방식 차이에 따른 생약추출물의 지표성분 함량 비교 분석실험’결과 홍삼을 비롯한 작약, 감초 등의 생약에서 역삼투압정수방식을 비롯한 5가지 정수방식의 물 중에서 가장 높은 수득률을 보였다. 특히, 홍삼의 경우 진세노이드 사포닌을 가장 많이 추출하는 것으로 특허를 획득한 바 있어, 김포파주인삼농협과는 홍삼 마케팅 제휴를 비롯한, 탈북여성을 돕는 커피전문점 ‘카페그레이스’에 정수기 무상 기증을 하는 등 다양한 ‘물맛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임 팀장은 ‘금번 국제차문화대전 참가로 인하여, 차관련 업계로부터 다양한 마케팅제휴 문의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음식 원재료의 가장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물이 한우물 정수기라는 점에 착안하여 차·커피관련 업계와의 제휴마케팅은 물론, 정수기의 실질 구매층인 가정주부들에게 ‘음식맛을 맛있게 하는 정수기’로서 소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