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4년 만에 정규 5집 발표
싸이, 4년 만에 정규 5집 발표
  • 박병화
  • 승인 2010.10.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1일과 14일, 디지털 싱글 ‘내 눈에는’ ‘THANK YOU’ 공개

싸이가 오는 10월 20일 4년 만에 정규 5집 ‘싸이파이브’ 전격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사장은 5일, 블로그를 통해 위와 같은 사실과 함께 싸이 5집 티저 포스터도 공개했다.

‘시월이십일발매예정’이라는 문구와 함께 싸이와 양현석의 엽기적인 만화 캐릭터가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는 모습은 ‘역시 싸이답다’는 느낌을 주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블로그에는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10월 11일 이재훈이 피처링한 ‘내 눈에는’과 14일 서인영이 피처링한 ‘THANK YOU’라는 디지털 싱글 두 곡을 발표한다는 사실도 전하고 있다.

최근 싸이는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사장과 손을 잡고 소속사를 옮기면서 가요계에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번 5집은 그 첫 결과물이라 어떤 음반이 될 지 관심이 쏠린 상태이다.

데뷔 당시 특이한 스타일의 랩과 엽기적인 댄스로 주목 받은 싸이는 이후 싸이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댄스로 가요계에 개성 뚜렷한 뮤지션으로 입지를 확고히 했는데, 무대에서의 재미있고 다소 엽기적인 모습과는 달리 음악에 대한 진지한 자세로 많은 음악팬들을 사로 잡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 역시 그 기대가 크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최근 가요계를 점령한 2NE1, 빅뱅, 세븐, 거미 등을 통솔하고 있는 양현석사장과의 만남, 그로 인한 시너지 효과가 가요계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