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10년 7월 둘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10년 7월 둘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금주에는 이사할 계획이 있으면 약간의 방해나 손해가 있어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매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약간의 금전적 손실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48년생 : 그 동안 아껴둔 능력이 있다면 오늘 모두 쏟아 붓는 것이 유리합니다.
60년생 : 주부의 무절제한 지출은 가정을 망칠 수 있습니다. 자연재난에 의한 피해가 예상됩니다.
72년생 : 대범한 일 처리는 나중에 뒷감당이 안 됩니다. 자신의 능력범위 안에서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4년생 :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 사람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를 풀 방법이 없습니다.

: 금주에는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을 항상 생각하고 생활하는 금주를 보내는 게 유리합니다. 교육 관련에 종사하는 사람은 감성보다 이성을 앞장 세워 일처리를 해야 합니다.
49년생 : 아이들이 말을 듣지 않는다고 너무 권위적인 행동을 한다면 마이너스 입니다. 괜찮은 영향력을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친구가 되는 게 좋겠습니다.
61년생 : 아무에게도 이야기 말아야할 것을 실수로 이야기 할 수도 있으니 비밀을 지킬 수 있도록 당신의 입단속을 시켜야합니다.
73년생 : 오랜만에 친구가 찾아오니 극진히 대접하는 게 유리합니다.
85년생 : 주변 지인과 상의 하세요.

: 금주에는 근심거리가 있으면 순간이니 너무 힘들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으니 재무계획을 다시 한 번 검토하는 게 좋겠습니다.
50년생 : 직장에서 상사와의 불협화음이 예상되는 시기이니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동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겠습니다.
62년생 :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누군가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74년생 : 가까운 친구 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키고 존중해주는 태도가필요합니다.
86년생 : 가까운 사람일수록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산책이라도 하는 게 좋겠습니다.

: 금주에는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니 표정관리에 유념해야합니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임을 깨닫는 금주가 될 것입니다.
51년생 : 원하는 자리로 이동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동안 노력의 대가입니다.
63년생 : 이성에게 도움을 청하는 편이 빠릅니다.
75년생 : 큰맘 먹고 시작한 다이어트가 허무하게 끝날 것입니다.
87년생 : 주위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몸가짐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 금주에는 금전적인 문제로 인하여 부부사이가 서늘해집니다. 금전적으로 쪼들려도 다른 사람을 대하는 태도는 당당해야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신감이 최고의 덕목입니다.
52년생 :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큽니다. 한걸음 한걸음부터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64년생 : 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주는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선입니다.
76년생 : 윗사람과의 대화로서 자신의 모든 일을 처리하는 편이 좋습니다. 괜한 행동으로 인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88년생 : 투자시기로는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이럴 때일수록 돌아가는 편이 좋습니다.

: 금주에는 잘 된다고 분수 넘치게 행동하지 말고 자신의 분수를 알아야합니다. 적극적이지 못한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기억해야 합니다.
53년생 : 이 세상에는 아무도 없고, 오직 혼자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65년생 : 신경이 날카로워져 있으니 가급적이면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게 좋습니다.
77년생 : 빨리 나가고 더디 들어오니 답답하지만 서두르지 않는다면 흉하지 않습니다.
89년생 :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상의 지출이 생기니 마음이 허전하게 됩니다.

: 금주에는 수험생의 컨디션은 최악이니 금주는 마음 푹 놓고 쉬는 게 좋습니다. 이성교제는 금물입니다. 한 순간의 실수가 지금까지 노력한 결과를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54년생 : 주부는 낭비를 줄이고 실속을 차리는 게 좋습니다. 조만간 목돈이 필요하게 됩니다.
66년생 : 나태하면 조금 이라도 가지고 있는 운도 사라지니 성실하게 일해야 합니다.
78년생 : 상사와 괜히 부딪치지 말고 상사의 잘못된 지시라도 금주는 그냥 따르는 게 좋습니다.
90년생 : 주위사람을 의심하고 경계하는 버릇을 고치는 게 당신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 이 주간에는 지나친 욕심이 손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현실을 무시한 계획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행동 가짐에 조심해야 합니다.
43년생 : 부모님, 일가친척 산소에 성묘 가는 게 좋겠습니다.
55년생 : 아무리 자신에게 자신감 있고 경험이 풍부한 일이라도 실행하기 전에 꼼꼼히 챙기고 주의를 요하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67년생 : 현상유지만 제대로 하면 성공적인 하루가 예상됩니다. 재물손실이 예상됩니다.
79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와 존경심이 필요합니다.

: 이 주간에는 적극적이지 못한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기억해야 합니다. 소띠나 개띠와의 만남은 가급적 피하는 게 유리합니다.
44년생 : 사업가는 동업자의 행동을 주의 있게 살펴야 합니다. 배신이 있을 수 있습니다.
56년생 : 집에서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나 개의치 말고 밖의 일을 마무리 하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 굳이 이동할 경우가 생기면 늦은 오후에 이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가벼운 질병을 조심해야합니다.
80년생 : 당신의 추진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능히 다 해결 할 수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되겠습니다.

: 이 주간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대립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금주는 서로 피하는 게 좋습니다. 사소한 말다툼이 헤어짐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45년생 : 자식의 진정 원하고 소질 있어 하는 전문분야를 살려 주는 게 좋습니다. 주부는 문단속을 잘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57년생 : 성급한 판단으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결정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게 좋겠습니다.
69년생 : 사적인 문제로 친한 동료나 직장상사와 다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81년생 : 지나간 미련은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지나간 일은 빨리 잊는 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 이 주간에는 주위 소문으로 인하여 당신의 평판이 나쁘게 됩니다. 민감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손해 입니다. 특히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46년생 : 가만히 있는 편이 유리합니다. 금전적인 면에서 당신의 족쇄가 해결됩니다.
58년생 : 주변에서 좋은 제의가 들어오면 가차 없이 승낙하는 편이 좋습니다. 전화위복의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70년생 : 상사와의 불화로 인한 감정대립이 심합니다. 유연한 대처가 필수입니다.
82년생 : 예기치 않은 장소에게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약속을 잡는 편이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훗날 도움이 됩니다.

: 이 주간에는 그 동안 속을 썩여 왔던 법적인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이 또한 기쁨입니다. 서쪽으로 가면 당신의 행운이 배가 될 수 있는 금주가 됩니다.
47년생 : 말썽 많은 자식으로 인하여 마음고생이 심할 수 있으나 한 순간입니다.
59년생 : 늙으신 부모님에게 안부전화를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행운의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무리한 낭비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83년생 : 밖에서 활동하는 경우에는 이동시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