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DJ 빨갱이' 증거를 내놓아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YS, 'DJ 빨갱이' 증거를 내놓아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삼은 빨갱이를 후임으로 삼았는가?

 
   
  ^^^▲ 김영삼 전 대통령^^^  
 

DJ를 따라서 중국에 간 박지원이 북경 주재 한국 특파원과 폭탄주를 마시며 남북문제와 노무현 구속문제 그리고 YS관련 이야기 등을 마구 털어 놨다.

먼저 2000년 4월 8일 김대중 밀사로 북경에 와 北 아태부위원장(통전부부부장) 송호경에게 김정일 알현 대가로 '5억 $ +알파'를 뜯긴 얘기로부터 노무현 대통령 취임직후 인 2003년 3월 北 장성택이 정상회담 성사를 위해 북경에서 3일간 기다리다가 바람만 맞고 돌아간 얘기 등 별소리를 다 했다.

그러면서 "6·15선언과 10·4선언은 김정일 위원장이 직접 사인한 문건"이라서 '반드시' 지켜야 한다며 다만 10.4선언 사업내용의 일부 조정을 위해서 李 대통령이 "김정일을 직접 만나야 한다."고 주장 했다.

노무현 문제에 대하여서는 "전직 대통령 예우 차원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을 불구속하고 재판을 하지 말라고 제안했다. 내가 볼 때 검찰이 불구속할 것으로 예상한다.' 면서 "노 전 대통령은 법정 가면 검사들과 싸울 것이다. 그게 전 세계에 보도되면 나라 망신이다.”라고도 했다.

YS와 관련해서는 박지원이 상도동에 갔더니 YS가 나에게 “DJ가 왜 너만 좋아하느냐”고 묻고서는 귓속말로 “아주 중요한 사실을 알려 주겠다. 김대중이 빨갱이다”고 하더라며 "YS는 정말 못 말린다.”고 김대중 이념에 대한 의혹을 '우스개'로 넘겨버리려 하였다.

폭탄주 망발 무엇이 문제인가.

김대중시절 왕수석이라 불리던 박지원이 설사 '代통령' 소리까지 들어가며 호가호위(狐假虎威)는 했지만 '비서'는 비서일 뿐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대통령이라고 할지라도 '2003년 3월 정상회담 무산' 같은 민감한 사안을 함부로 털어 놔서는 안 될 국가적 기밀을 술좌석에서 흘린 것이다.

6.15와 10.4를 김정일 친필서명 문건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김정일을 神처럼 떠받드는 '북쪽 아이들'이나 할 일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대한민국 국민이 남침전범집단 수괴의 '친필'을 지켜야 할 '의무'라도 있는 양 떠벌인 박지원의 '조국'은 어딘가 물어봐야 할 일이다.

더구나 6.15의 경우는 김정일이 서명한 문건임에도 불구하고 '답방약속'을 어김으로서 휴지 쪽이 돼 버린 지 오래다는 사실을 유독 김대중과 박지원만 모른 것인지 알면서도 'X 수작'을 하고 있는 것인지 분간이 안 가는 사안이다.

남북 총리가 서명한 '기본합의서'는 무시해도 상관없고 김정일이 서명한 문서는 반드시 이행해야 한다는 주장은 '장군님 꼭두각시'나 할 소리이며 김정일은 무엇이고 지키고 싶으면 지키고 지키지 않고 싶으면 지키지 않아도 된다는 궤변과 망발이다.

박지원이 술김에 기고만장했는지 몰라도 일개 민주당 평의원 주제에 노무현 불구속을 요구하고 나라망신 운운 하는 것은 '노태우 돈 20억 +알파' 전과자로서 천문학적인 외화도피 의혹을 받고 있는 김대중에게 불똥이 튈까봐 미리 설레발을 치는지는 몰라도 너무나 웃기는 일이다.

YS, 더 늦기 전에 털어 놓을 때

대한민국 제14대 대통령을 역임한 YS가 상도동을 방문한 박지원 귀에 대고 "김대중이 빨갱이다."고 했다면 이는 웃어넘길 일이 결코 아니다.

YS가 세 살 먹은 어린애라든가 치매에 걸린 노인이라면 모를까 아무런 근거도 없이 자신의 후임 대통령이었던 김대중을 '빨갱이'라고 했을 리가 없을 뿐만 아니라 만약 명백한 증거나 자료도 없이 그런 말을 했다면 이는 '명예훼손' 정도가 아니라 형법 상 무고(誣告)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사안이다.

그런데 YS 입에서 'DJ가 빨갱이'라고 한 말이 튀어 나온 것은 朴의 귀에 대고 한 것이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YS는 1996년 7월 한보비리로 구속된 차남 김현철을 1999년 8월15일 정치적으로 자유로워 질 수 있는 사면복권이 아닌 '잔형(殘刑)면제'로 묶어두자 이에 격노하여 DJ에게 "공산당"이라고 직격탄을 날렸다는 것은 새로운 사실이 아니다.

DJ가 YS의 거친 항의에 찔끔했음인지 2000년 8월 15일 김현철을 완전 사면복권 시켜준 사실은 시사 하는바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YS가 누차에 걸쳐서 저토록 노골적으로 "DJ는 빨갱이다." 운운 할 수 있는 증거는 무엇일까?

그에 대한 답은 1997년 2월 12일 북경주재 한국 대사관을 통해 망명한 황장엽 씨가 서울에 가지고 들어 올 황장엽 리스트와 관련 1997년 4월 1일 청와대에서 '경제영수회담'을 빙자해서 이루어진 빅딜에 있다고 보아야 한다.

DJ도 YS도 이제는 80을 넘긴 고령자로서 '언제 죽을지 모르는 몸'이요 DJ가 "빨갱이"라는 것은 이미 비밀이 아닌 비밀이라서 무엇을 더 감춰주고 숨겨줄 이유도 까닭도 없다고 본다.

YS가 비록 김일성에게 쌀을 주고 뺨 맞고, 전직 대통령을 두 명씩이나 잡아넣고 IMF 사태를 불러왔는가 하면 '소통령' 김현철의 한보게이트로 멍이 들고 '정치적 양자' 이인제 경선불복을 못 막아 김대중 친북정권의 대문을 열어 주는 등 갈팡질팡한 대통령이었지만 '천하의 기밀을 한손에 주무르던 최고 권력자'였다.

YS가 친북정권 탄생의 산파 노릇을 했어도 명색이 대한민국 전직 대통령이라면 국가보위와 헌법수호에 무한책임이 있다고 할 것이며 DJ가 "나는 빨갱이요"하고 자백할 가능성은 추호도 없다고 할 때 이를 밝혀줄 사람은 김영삼 밖에 없음으로 그런 까닭에 김영삼의 '대국민 고발, 양심선언'을 요구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YS가 만약 "빨갱이 김대중"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도 이를 묵살 또는 은폐 인멸했다면 YS역시 DJ 못잖은 '국헌문란 반역자'가 되는 것이다. 김영삼, 이제는 모든 것을 다 털어 놓을 때이다. 더 늦기 전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청운 2009-05-26 11:21:25
천하에 * 일놈은 ys다,오늘의 국

황소 2009-06-01 12:40:42
김대중 김영삼 저참에 귀신이 더

김광열 2009-06-14 20:09:16
김대중은 독재자라고 하는데 박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