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성 민주당 대변인 대한민국 국민이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최재성 민주당 대변인 대한민국 국민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국단체'를 '매국단체'로 공개 비판한 최재성 지상 고발

애국(愛國)단체, 매국(賣國)단체도 구별 못하는 최재성과 같은 국회의원을 나는 이렇게 부르고 싶다.

“최재성 이 者! 대한민국 국민이야?” 나쁜 XX!

최재성은 대한민국 정체성을 그토록 망가트린 열린우리당의 열렬한 친북좌파출신으로서 대한민국을 좌편향으로 끌고 가는데 심혈을 기울였던 그답게 이제 서서히 마각을 드러내고 반역질을 시작하고 있다.

최재성 민주당 대변인은 지난 26일 현안브리핑을 통해 “보수단체라고 하기도 어려운 매국단체가 3개월 동안 삐라 살포를 잠정중단 하겠다고 나서고 있다”고 말하면서 “정부의 비호가 직간접적으로 있지 않으면 어떻게 이런 무리한 행동을 계속하는지 (국민들이)의심하고 있다”고 X같은 말을 X처럼 지껄였다.

‘애국단체’를 ‘매국단체’라고 단정 짓고 공개 비판하는 최재성을 지상 고발하고자 한다.

북한이 금강산 관광객을 사살했을 때는 북한에 대해 거센 비판한마디 못한 소위 공당이라는 민주당 대변인이란 자가 제나라 ‘애국단체’가 북한주민에게 풍선편지를 전하려는 ‘따뜻한 마음’까지도 매국(賣國)적이라니 이 자가 제 정신 있는 자인가?

더욱이 최재성은 “자유북한운동연합(탈북한뒤) 남쪽에서 따뜻하게 맞아준 분들이지만, 국익을 해치고 국민정서와 정반대에서 이런 황당한 행위를 계속하는 한 국민들은 이를 버릴 것이다”라는 말도 거침없이 쏟아냈다. 정말 이자가 제정신 갖고서 하는 말인가?

이 者, 제 정신이 있는 국회의원인가? 이자가 말하는 국민은 열우당 출신 친북좌파를 뜻하는 것 아닌가?

애국단체를 매국단체라고 공언하는 민주당 대변인에게 묻노니 그렇다면 민주당은 북한 김정일 정권 밑에서 기고 있는 북한의 위성정당인가?

거짓 민주화투사라는 가면을 쓰고 김일성 김정일에게 충성맹세를 하고 의식화 교육을 받은 자들의 행태가 바로 이런 형태로 나타나고 은연중에 북한에 충성의 징표를 보내기 위해서 이와 같은 반역질을 하는 것일까?

민주당의 대변인은 민주당의 핵심당원이자 민주당의 핵심정신의 소유자다. 최재성 안에 숨어있던 무의식 세계를 가감 없이 잘 들어낸 최재성 친북좌파 국회의원의 신원과 배경을 국민들이 무척 알고 싶어 할 것 같다.

이런 이적(利敵)언어를 아무런 가책 없이 공당의 대변인자격으로 브리핑하는 자들은 한마디로 ‘국민소환제’로서 국회의원의 옷을 벗겨내고, 사법처리시켜야 된다.

북한이 삐라살포를 중단해달라고 요구하니까 그제서야 비로써 지금까지 아무 말도하지 않다가 갑자기 북한의 명령에나 따르는 듯이 ‘삐라살포가 매국’이라고 민주당 대변인 이름으로 브리핑하는 최재성의 모습에서 ‘매국노’의 숨은 야비한 얼굴을 엿 볼수 있다.

국회의원이라는 사람이 대북삐라 살포단체를 어떻게 매국단체라고 부를 수 있단 말인가. 이제 서서히 대한민국의 매국노 실상이 점점 벗겨지는 듯한 느낌이 절로 든다.

북한에 삐라를 풍선에 넣어 보낸 단체가 ‘매국단체’라면,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자기의 몸과 마음을 바쳐 북한을 향해 총부리를 겨냥하고 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도 모두 다 ‘매국군’이라는 말인가?

인류의 보편적인 인간의 가치도 모르는 최재성 이X! 하늘이 무섭지도 않느냐? 당장 국회의원 뺏지 떼고 국민에게 석고 대죄하라! 이 나쁜 X!

최재성은 어느 나라 어느 정당 대변인인가 분명히 대답하라!

공산주의 종주국인 소련이 이미 망했고 중국공산당이 개혁개방으로 자본주의 길로 들어섰는데도 불구하고 오직 김정일 정권만이 북한주민을 일당독제로 죽음의 사지로 내몰며 핵무장과 남침적화통일의 야욕을 버리지 않고 있는 사실을 뻔히 알면서도 애국단체를 매국단체라고 말하는 최재성 민주당 대변인을 우리 대한민국인은 그대로 놔 둘 수 없다.

민주당 대변인 최재성에게 묻노니!

소위 국회의원이란 자가, 탈북한 자유인사들이 왜 삐라를 뿌려야만 했는지 또, 박상학씨를 비롯한 탈북인사들이 탈북하기 전에 그 얼마나 무서운 고초와 고통을 당했는지를 아직도 모르고 있었는가?! 그런 자가 국회의원이 되었나?

최재성은 애국국민들을 분노의 해일 속으로 내 몰았다. 최재성을 당장 북한으로 추방하라! 최재성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피 같은 세금으로 대한민국의 국록을 받으면서 국회의원 노릇할 자격이 전혀 없는 북한의 하수인과 같은 자다.

대한민국이 공산주의를 무찌르고 난 후 번영하였다는 기초적인 역사적 사실조차도 아직도 모르는 역사인식이 전무한 자가 ‘대한민국 공당 대변인이자 국회의원’이라니, 공안 당국은 최재성의 배후를 낱낱이 조사하여 국민들에게 최재성의 실체를 낱낱이 알려 줄 필요가 있을 것 같다.

김정일 독제 체제를 비판하는 것이 왜 ‘매국’ 이 되었는지를 최재성은 반드시 밝혀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X같은X같은X 2008-11-27 22:41:33
이런자를 선출한 그 국민들은 또한 누구인가?

양태군 2008-11-28 12:10:40
삐라 뿌리면 돈이 나오나 밥이 나오나?
오히려 알토란 같은 돈만 날리지... 이 어려운 경제 실정에서.

좌파척결 2008-11-28 17:55:44
최재성을 북한으로추방하자!
김정일의 졸개노릇하면서 구두나 닦으라지
북한에서 옥수수죽을 며칠만 먹으면 아이고 친북활동 괜히했구나 하고 금방후회할 넘들이 친북좌파좋아하네~

비의 나그네 2008-11-30 08:40:50
그토록 북한을 동경하는 최재성을 이번에 대중씨와 함께 평양으로 보내는운동을 전개 합시다.

찬성 2008-11-30 10:39:59
그토록 북한을 못잡아먹어 안달하고 있는 양영태와 백승목이를 북한으로 보내 X나게 고생하게 운동을 전개합시다 !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