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디즈니코리아,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캠페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26일부터 한 달간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브랜드를 중심으로 지구, 자연, 인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지구와 환경을 돌아보는 ‘지구의 날(Earth Day)’ 통합 캠페인을 실시한다.

디즈니의 핵심 브랜드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TV 채널·잡지·서적·소비자 제품·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연 △지구 △야생 동물 △여행 △탐험 등을 주제로 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National Geographic Society)라는 비영리 단체를 운영하며 수많은 환경 연구, 자연 보호, 과학 및 탐험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등 지구와 인류를 위한 여정에 대해 많은 이에게 영감과 비전을 전달하고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앞으로 한 달간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 지구와 자연, 인간에 대해 생각하는 지구의 날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선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매일 저녁 한 시간 지구를 위한 소등에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4월에는 지속 가능성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 온라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약 한 달 동안 지구와 환경에 대해 경험하고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26일은 전 세계가 한 시간 소등함으로써 기후변화의 의미를 되새기는 ‘어스 아워(Earth Hour)’다. 이에 디즈니코리아는 3월 26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저녁 8시 반부터 사무실 및 임직원들이 함께 한 시간 소등에 참여하고, 일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사용해 소등 시간 동안 자기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자신의 소셜 계정에 공유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서혁준 작가의 글로우 아트(Glow Art)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글로우 아트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에 영감을 받아 지구·자연·인간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코리아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도슨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 디즈니 핵심 브랜드들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에서도 지구, 자연 및 인간에 관한 수준 높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섹션이 마련된다. 윌 스미스가 출연하는 △웰컴 투 어스 △지구, 경이로운 행성을 비롯해 △고래의 비밀 △아폴로 미션 투 더 문 △베어 그릴스의 러닝 와일드 △에베레스트 탐험대 등이 포함된 지구의 날 특별 섹션을 통해 자연과 우주의 생생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