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젠, 가정 웰니스 테스트 신규 브랜드 ”Kean Health” 공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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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마젠, 가정 웰니스 테스트 신규 브랜드 ”Kean Health” 공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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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마젠(대표이사 라이언 김)은 미국 전역을 대상으로 가정 웰니스 테스트 신규 브랜드인 “킨 헬스(Kean Health)”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소마젠이 금번 출시한 Kean Health 서비스는 유전체 분석 상품인 Gene,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상품인 Gut,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프리미엄 상품인 Gut+ 까지 총 세 개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검사를 통해 소비자는 영양소, 운동, 피부, 모발, 식습관, 개인 특성(면역력, 알코올 홍조, 니코틴 의존성 등), 건강 관리(비만, 혈당, 혈압 등)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무려 146개의 건강 관련 항목에 대한 다양한 검사 결과를 얻음으로써, 질병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소마젠 라이언 김 대표는 “소마젠은 지난 해 하반기부터 타케 오가와(최고 커머셜 책임자), 스테파니 블라우캄프(마케팅 총괄), 제이슨 샤프(전략 및 파트너십 총괄 부사장), 전윤성 박사(상품개발 본부장) 등 유전자 분석 서비스 및 DTC 유전체 분석 상품 상용화 성과가 입증된 전문가들을 대거 영입하여 전문 테스크포스팀(TFT)를 구성하였으며, 이 후 미국 소비자들에게 맞춰 최적화된 상품 개발, 디자인, 컨텐츠 및 결과 보고서 제작 등 수개월 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인 작업 끝에 마침내 Kean Health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었다.” 또한 “Kean Health는 지난 17년간 미국 시장에서 소마젠이 쌓아온 우수한 유전체 분석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23andMe 및 바이옴(Viome) 등 미국 내 타 경쟁사에 비해 더 높은 정확도와 해상도를 갖추면서도 더욱 포괄적이고 상세한 건강 정보 제공이 가능하며, 타 경쟁 상품 대비 약 10~20% 더 가격 경쟁력을 갖춘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회사 최고 커머셜 책임자인 타케 오가와는 “Kean Health는 2년 전 소마젠이 출시했던 DTC 유전체 및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상품과는 전혀 다른 브랜드이자 소마젠의 향후 먹거리를 책임지는 전략적인 상품이 될 것이다. 기존에는 유통 채널에 있어서도 직접 판매 사이트와 아마존에서만 판매되던 것을 금번 Kean Health는 출시 단계에서부터 직접 판매 사이트인 keanhealth.com 외에도 아마존, 월마트, 구글 쇼핑, 이베이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빠른 고객 확보를 위해 Twitter, LinkedIn, Instagram, Facebook, TikTok 등 모든 채널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은 물론 훌루 TV 광고, 팟캐스트 광고, 미국 내 수많은 소셜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사회적 인플루언서 활용 등 매출 확대를 위한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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