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미군가족 '아빠 힘내세요!' 사진 전시회
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미군가족 '아빠 힘내세요!' 사진 전시회
  • 김병철 기자
  • 승인 2021.09.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 미군 남편 응원하는 '가족의 모습' 주제

 

 미군과 그들을 응원하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 Stay Strong Dad! (아빠 힘내세요!) 프로젝트(포스터) /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10일부터 18일까지 경기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에 거주하는 주한 미군과 그들을 응원하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 Stay Strong Dad! (아빠 힘내세요!)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될 작품은 낯선 타국의 안전을 위해 멀리 떠나 온 주한미군과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주한미군과 지역주민들의 교류 및 사회적 유대감을 형성하고 지역 공동체 회복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사진전을 안정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와 함께 기획한 문화공동체 2기 마을 포토그래퍼 수강생 강민정은 “이번 프로젝트 주제를 주한 미군 남편을 응원하는 가족의 모습으로 정했다. 그들이 한국, 이곳 안정리에 거주하는 동안의 삶을 사진으로 남겨 다음 세대에도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tay Strong Dad! (아빠 힘내세요!) 사진 전시 프로젝트는 팽성읍 안정리에 위치한 ‘정진원의 커피 볶는 집’에서 10일부터 18일(11:00~21:00)까지 9일 동안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