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김서경, 아픈 김동욱 옆 지키는 든든한 친구
'너는 나의 봄' 김서경, 아픈 김동욱 옆 지키는 든든한 친구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1.07.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tvN '너는 나의 봄'
사진 제공 : tvN '너는 나의 봄'

'너는 나의 봄' 김서경이 엉뚱한 상상의 나래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6-2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는 천승원(김서경 분)이 엉뚱하지만 든든한 현실 친구의 매력을 드러냈다.

천승원은 친구 주영도(김동욱 분)를 걱정하는 마음으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평소에 티격태격하던 것과는 달리, 천승원은 아픈 주영도를 보고 벌떡 일어나 곧장 병원으로 데리고 가며 따뜻한 친구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천승원은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아픈 주영도를 위해 죽을 들고 집에 찾아간 강다정(서현진 분). 두 사람이 같이 있었음을 알게 된 천승원은 "거품키스 대신, 죽키스 같은 거지!"라며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또한 천승원은 자신이 준비하는 연애 프로그램 섭외에 열을 올리며 예능 피디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역시 보여줬다. 특히 자신의 친구인 서하늘(지승현 분)과 한진호(황승언 분) 섭외에 성공, '사랑의 큐피드' 활약을 이어갔다.

이처럼 김서경은 극 중 러브라인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매력적인 캐릭터 천승원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그려내고 있다. 무한 활약 중인 천승원의 도움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김서경이 출연하는 tvN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