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을 공직선거법위반으로 철저히 수사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을 공직선거법위반으로 철저히 수사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린다고 가려지겠는가?

 
   
  ▲ 이명박 후보  
 

이재오가 현 회장, 이명박이 전회장인 6.3.동지회 고문들이 미래포럼 상임대표 서석구를 공직선거법위반과 허위사실유포로 고발한 것에 대하여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이명박이 교회조찬모임에서 고대후배 김성호 법무부장관이 나를 밀기로 했다고 하면서 목사와 장로들에게 대선후보로 이명박을 지지해달라고 부탁한 미래포럼의 성명이 허위라니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린다고 가려지겠는가?

공직선거법위반과 허위사실유포로 미래포럼 상임대표 서석구를 피의자로 수사하는 대구지방검찰청 담당 검사는 과연 공정하게 수사를 하는지 지켜 볼 것이다.

미래포럼의 성명은 그 어느 것이나 진실로 검증된 것이고, 하나님의 공의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라는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이고, 국민의 알권리차원에서 대선후보를 검증하는 공정한 비판을 한 것에 불과하다.

시민단체는 pressure group 압력단체로 불리워진다.

왜? 사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하여 비판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시민단체의 권리이자 의무이기 때문이다.

미래포럼은 한나라당 대선후보 경선과정에서 비판을 한 것은 국민의 알권리와 자유민주주의를 위해서였다.

그 결과 반사적으로 후보에 따라서 득을 보거나 실을 본 것에 불과하지 특정후보를 지지한 성명은 없다. 미래포럼은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공개적인 지지성명도 낸 적이 없다.

미래포럼은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이 뚜렷하고 도덕성이 깨끗한 대선후보를 지지하라고 호소하였을 뿐이다.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이 위협되는 사태가 발생할 때 마다 압력단체 역할로 비판하여왔다.

서석구 변호사를 고발한 6.3. 동지회는 이명박을 지지하는 성명을 발표한 것과 대조적이다. 공안부 검사가 왜 공직선거법위반과 허위사실유포를 맡아 수사를 하는가?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수사라는 비난을 면치 못할 것이다.

이명박이 대선후보이고, 김성호가 당시 법무부장관이라는 이유로 공안사건으로 수사한다면 이명박과 김성호는 공안으로 보호를 받아야 할 대상이고, 6.25 무력남침을 통일전쟁으로 미화하는 반역자 강정구를 고발하는등 자유민주주의 투쟁을 벌린 서석구 변호사는 공안사범으로 수사를 받아야 한다는 논리가 아닌가?

미주통일신문은 북한독재정권이 박근혜와 이회창은 절대로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되고, 이명박을 대통령으로 당선시키라는 비밀지령을 보도했다.

그게 사실이라면 이명박은 적과 내통하여 내란죄를 저지르는 범죄자로 공안부는 철저히 수사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그런데도 한국의 공안검찰은 왜 이명박을 내란혐의로 수사를 하지 않는가?

그러고도 공안부 검찰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 공안부 검사가 휴가를 다녀온 다음에 수사를 하면 되는데 왜 하필이면 휴가까지 취소하고 긴급하게 수사를 한 것이 너무나 수상하지 않는가?

휴가를 연기할 만큼 긴급한 수사인가? 그것도 하필이면 고대출신 검사가 수사를 하는가? 이명박의 교회조찬모임 망언이 고대후배 김성호 법무부장관이 이명박을 밀기로 했다는 것이 아닌가?

그런데도 꼭 이명박과 김성호의 고대후배 검사를 시켜 수사를 하다니.

고발된 피고발인을 피의자로 조서를 받으려면 고발인 조서만으로 부족하고 미래포럼 성명서에 기재된 사실이 진실인지 허위인지에 관하여도 철저히 조사를 하여야 함에도 고발인의 막연한 주장으로 대신하고 진위를 전혀 조사하지 아니한 것은 검찰이 과연 실체진실발견을 위한 의지가 있는지 조차 의심스럽다.

이재오가 반미친북자라고 한 미래포럼 성명이 허위사실유포로 고발되었다는 것도 왜 검찰은 그 진위를 조사하지 않았는가?

이재오가 국가보안법폐지, 이라크 파병반대 투쟁을 벌린 것은 북한대남전략에 놀아난 것이 아닌가? 한나라당 대선후보 이명박이 경선에서 발표된 다음날 서석구 변호사에게 소환장이 송달되었다. 그것도 검사장명의로.

검사장이나 담당 공안 검사는 이명박, 이재오, 김성호와의 대질신문을 반드시 실현시켜주리라 확신한다.

그런 대질신문을 실현하지 못한다면 실체진실발견을 포기하는 이명박, 이재오, 김성호를 비호하는 공안 검찰로 전락시킬 것이다. 실체진실발견은 검찰이나 법원이 형사수사나 재판에서 지켜져야 할 원칙이다. 그러한 원칙을 저버린다면 정의는 무너질 것이다.

수사와 관련하여 이명박을 공공연히 비호하는 검찰 수뇌부들이 담당 검사를 결정하고 영향력을 미쳤을 가능성을 과연 배제할 수 있을까?

이명박이 교회조찬모임에서의 망언이 사실인지는 검찰이 조사의지가 있다면 얼마든지 밝혀낼 수 있다. 이명박이 다녀간 교회들 내부에서는 공지의 사실이기 때문이다.

검찰은 이명박의 망언을 철저히 수사하여 이명박과 김성호를 굥직선거법위반으로 엄격하게 수사하여야 할 것이다.

고발인 6.3. 동지회와 이명박 캠프에 묻겠다. 고발을 했다면 당당하게 대질신문에 응해야지 왜 피하는가? 공안부 검찰이 이재오, 이명박, 김성호, 고발인들을 비호해 주리라 확신하기 때문인가?

이명박은 거짓으로 사람을 모함하다가 엄청난 대가를 치를 것이다.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고 거짓으로 무고를 한 대가를 혹독하게 치르게 될 것이다. 바로왕을 강팍하게 하여 애굽을 재앙으로 심판한 사태가 재현될 것이라 확신한다.

아무리 교회 목사와 장로들을 매수하더라도 정의와 진실은 반드시 승리하고 거짓으로 무고한 자들의 통곡소리가 들리게 될 것이다.

미래포럼은 검찰이 불공정수사를 한다면 이명박과 김성호와 이재오를 비호하기 위하여 공안사건으로 수사를 하는 검찰의 불공평한 수사와 관련된 온갖 루어들을 조사하여 그 결과를 이유로 검찰에 대하여 기피신청을 할 것이라는 것을 경고한다.

불공정한 편파적 수사를 한다면 기피신청에 그치지 않고 공작정치로 수사를 하는 검찰은 준엄한 심판을 결코 피하지 못할 것이다. 감추어진 것은 드러나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무서운 심판의 날이 가까워 질 것이다. 이재오, 이명박, 김성호의 미래포럼 고사시키려는 공작정치는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게 될 것을 확신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소취하 2007-10-18 03:36:02
이명박후보를 위하여 기도를 드릴까요?
즉, 원수갚는것은 나에게 있노라(하나님)...고 말씀 하신것이 떠오릅니다. 본인은 현대가로 인하여 인생의 죽음의 골짜기로 내몰아쳤던 지난날의 기억이 새롭습니다. 그당시에는 정주영씨가 죽이구 싶을정도로 증오를 했고 신문의 대서특필로 사실을 만천하에 알리구 싶어 투쟁을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법적으로 대응하여 결판을 낼랴고 했던것입니다. 그당시 어려웠던 국내경제사정에 외화를 벌어 나라를 부강케하자는 박대통령의 Catch phrase 에 발마쳐 해외로 해외로 수출역군의 한몫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알구난설로 접기로 간단히 요점만 말씀 드리지요. 즉, 이태리 바이어와 맺은 수출대금 인 거금 50,000달라어찌의 수출화물울 선적을 하고 은행에서 네고 를 끝마친 상황에서 (참고로 그당시에는 대형 종합상사의 창구를 통하여만 수출이 가능 하게 되어있던 규정때문에 H 상사와 인연을 맺여 대행을 하고 있던중, H 상사의 횡포는 날이 갈수록 극악해지면서 드디어 본인이 수출한 대금 지급불이행이란 엄청난 횡포와 착취를 한것입니다.
참고로 그당시에 아파트 한체값이 놀라지마시길, 40푱 짜리 300만원 15평 짜리 150 만원 정도면 너끈히 살수있었던 저물가시절이였습니다.
5만달라어찌의 거금을 (본인이 짖접 수출한 대금 ) 을 차일 피일 지급을 하지않고 결국 연말인 크리스마스까지 끄는것이였습니다.
중략.......
본인은 연말이 되고 보니, 모든것을 결산을 해야하며, 직원들 보너스와 함께 생산 업을 겸하고 있던 당사로서는 직원들 모두를 연말 휴가를 보내야 했기에( 약 250명 )......진작 현대가 금년안에 지급이 불가능하니 귀사는 대책을 새우라...라고 했던들, 이렇한 불상사는 일어나지않았을것입니다. 원료 납픔업자와 거래처의 약속을 지키지못한 나로써는 속수무책으로 이들로부터 뜻하지않았던 난동과, 야유와 힐난을 받으며, 그냥 쓸어지고 말았습니다. 눈을 뜨고 보니 병원의 응급실이였으며, 나의 몸은 이그러진 반신불수의 몰꼴이 되어있었던 것입니다. 장기치로를 요한다는 의사의 진단과 함께 퇴원을 하고 집에서 한방으로 치로하기로 하고 보니 분해서 피가 거꾸로 솟아오르는 격분을 금치못했습니다. 다 정주영이의 극악한 횡포로 내가 쓸어지다니..... 밤에 잠이 오지않아 이미 변호사를 사서 고소장은 준비된살태에서였으나, 본안은 결국 꼴불경의 반신불수가 되어버린 이소동이 일어났으니..........

세벽 2시에 K 목사에게 전화를 하여 신방을 부탁하였습니다. 즉시 달려오신 목사님은 본인의 기가 막힌 자초지종 이얘기를 들으시고, 조용히 하시는 말씀이
" 고소장을 취하하시지요. 원수 갚는것은 하나님 소관입니다. " 라고 하셨습니다. 우리 믿음의 식구 형제자매는 절대로 고소 같은것 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목사님 말씀에 순종하여 고소는 취하 하기로 결심하고 세벽 6시까지 기도 드렸습니다. 내마음의 편안이 오면서 하나님이 나를 훈련시키시느라 이런 과정을 거치게 하시는구나.....하는 깨달음이 오면서
그 끔찍하였던 나의 모습은 정상으로 돌아왔으며, 다시 건강을 회복한 본인은 해외로 해외로 수출역군의 발거름을 재촉하기 시작 했던것입니다. ...후략......

이명박 후보는 모든 고소를 취하 하시고 다 용서를 할시에 대선의 고지를 점령할수 있습니다.

그로 부터 꼭 한달 되던 날 목사님한테서 전화가 왔습니다. " 아무게 어머니, 하나님이 원수를 갚아주셨습니다. 공의 의 하나님은 결코 억울한자의 편에 서서 손을 들어주시는 것입니다. 즉, 정주영씨의 장남이 고속도로에서 중앙분리대를 받아 현정에서 생명을 잃고 말았다는 것입니다. 자식이 부모를 앞서간다는 것은 그 얼마나 불효인가는 다 아실것입니다.

하나님, 그래도 그렇게 하시지 마시지......젊은 장남이 부모를 앞서가다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그러나 과욕과 증오와 가난한자의 것을 착취할시에는 그 자손이라도 먼저 데리고 가신다는 놀라운 진리를 발견했던 것입니다.......

고로 여러분들을 고소 사건으로 영어의 몸이 된 분들.....그리고 또 고소를 현제 한분들...다 취하 하시길 바랍니다. 그 복이 그대 이명박이에게 돌아갈찌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