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평, "한나라당 경선 원천무효" 주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사평, "한나라당 경선 원천무효" 주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여의도 당사 앞에서 철야 농성 47일째

^^^▲ 한사평 회원들이 철야 농성을 벌이고 있는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앞
ⓒ 뉴스타운 서준혁^^^
'한나라당을 사랑하는 평당원 모임(이하 : 한사평)' 회원들이 연일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앞에서 철야농성을 하고 있다.

10월 5일 현재 47일째를 맞는 이들의 철야농성은 더운 낮이건 추운 밤이건 아랑곳하지 않고 한나라당 경선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계속되고 있다.

한사평 회원들은 당사앞에서 라면과 도시락으로 끼니를 때우고 밤에는 수 많은 모기들에 물려가며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계속된 농성으로 인해 이들의 건강은 많이 나빠진 상태이며, 건강 검진도 제대로 받지 못한 걸로 알려졌다.

한사평 회원들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아무리 정권교체가 국민의 염원이라 하더라도, 도덕적으로 깨끗하지 못한 이로서의 정권교체가 무슨 의미가 있으며, 국민들에게 법을 지키며 살아가라고 감히 말할 수가 있겠는가?" 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불법 여론조사 등을 지적하며 "이번 경선과정은 납득 할 수 없는 경선룰 제정과 헌법에 위배되는 여러가지 문제점을 드러냈다. 경선과정에서 수많은 불법, 탈법이 자행되어 온 바 이를 확인한 당 선거관리위원장 이하 지도부는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며, 불법을 용인까지 하는 무책임한 행태를 자행했다" 고 밝혔다.

이어 한사평은 "이것은 공정한 경선이라기 보다 특정 인물을 도와주는 불합리한 선거를 치러 결국은 자신들의 의도대로 특정 인물을 후보로 만들어 내기에 이르렀다" 며 한나라당 지도부에 강도 높은 비판을 가했다.

또 이들은 "이미 위장 전입으로 법을 위반하고 과거 국회의원 선거에서 선거법을 위반한 전력으로도 모자라 지금 세간에는 도곡동 땅 차명보유 의혹, BBK 의혹, AIG 특혜분양 의혹, 두 자녀의 기부입학 의혹 등 무수한 의혹들이 산재하고 있다. 이렇게 의혹이 많은 후보가 대선에 나가서 과연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을까?" 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매일 20여명 정도의 당원들이 철야 농성에 함께 임하고 있는 한사평은 대선후보 등록일인 11월 25, 26일 까지 가열찬 투쟁에 임할 것이며, 그 강도를 점차 높여 갈 것이라고 앞으로의 일정을 밝혔다.

^^^▲ 이명박 후보의 의혹에 관한 플랫카드
ⓒ 뉴스타운 서준혁^^^
^^^▲ 한사평 회원들은 직접 현장에서 취사를 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 한사평 회원들이 철야농성을 벌이고 있는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앞
ⓒ 뉴스타운 서준혁^^^
^^^▲ 이명박 후보에 관한 의혹의 글들이 쓰여있는 플랫카드
ⓒ 뉴스타운 서준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철야농성 2007-10-06 00:14:27
위의 제목과 사진을 이곳에 게재하여주신 뉴스타운 당국에 심심한 감사와 격려를 보내드립니다.

이사진이 아니였더라면 이나라 정의와 한나라당의 진실을 위하여 이렇게 밤을 지세우며 고생하시는 동지가 있다는것 몰랐을 것입니다.

본인은 많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왜 이런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가 ?

이나라의 정의구현과 한나라당에서 벌어진 날조된 경선과정의 진실규명을 위해 이분들이야 말로 십자가를 지신분들이며 진실로 정의의 용사들입니다.

여러분께 눈물로 호소 합니다. 거짓투성의 위장된 양의 탈을 쓰고 국민을 기만하고 있는 이명박 일당들의 불법경선의 무효화를 위해 힘을 다하여 목숨을 다하여 불의에 항거하고 있는 여려분들이야 말로 애국애족의 선두주자이며 정의와 진실을 밝히는 횃불인것입니다.

이들에게는 강인한 정신력으로 버티고 계시지만 여러동지님들은 육의 양식을 위하여 도움의 손길을 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리옵니다.

따뜻한 안방을 두고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을 집에 남겨두고 오직 활화산에서 분출되는 뜨거운 용암처럼 이들에겐 피끓은 애국심과 겨래를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불의에 항거하는 정의의 피가 용소슴치고 있기에 이고생도 달게 받으며, 밤을 지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 끊임없는 격려의 매시지로써 이들의 사기와 뜨거운 불길이 지속 되도록 그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야 할것입니다.

도한 많이 동참하여 주실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물론 자발적으로 말입니다. 타의에 의해서 강권적이 아닌 자발적인 애국행동인것입니다.

자, 생각 해봅시다. 이들이 하는 이 고생이 이 투쟁이 그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개인의 사리사욕 때문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따뜻한 안방에 있어야 할것이며, 산으로 들로 세상과 짝하여 희희낙낙하며 얼마든지 편안하고 쉬운 길을 갈수도 있지마는 우리가 택하는 이 고난의 길은 우리의 후손들을 위햐여 자손만대에 이나라에는 정의와 진실이 숨쉬고 있다는것을 보여줌이 아니겠습니까? 장하도다!

여러분, 하나님도 결코 여러분을 외면하시지 않으실것입니다. 감사합니다.

大院君 2007-10-06 11:22:54
외로운 정의 투쟁에 격려를 드립니다.
"진리가 그대를 자유롭게 하리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