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원전건설, 문재인의 무서운 음모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북한 원전건설, 문재인의 무서운 음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9일 [손상대의 5분 논평]

“지난 60년간 원전 사고로 사망한 사람은 없었고 대한민국은 지난 40년간 원전을 운용하면서 단 한 번의 사고조차 있지 않았다. 문재인은 2017년 6월 19일 고리 1호기 영구정지 선포식에서 여러가지 거짓말을 했다. 당시 선포식에는 탈원전을 찬성하는 환경론자들이 다수 참석했고 문재인의 거짓 연설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소수에 불과했던 저를 포함한 원전 전문가들은 도저히 박수를 칠 수 없었다“

이 말은 대한민국 최고의 원전 전문가 손상대TV에도 출연했던 이희성 전 한수원 원전본부장이 문재인의 탈원전과 관련 한 말이다.

문재인은 전문가들의 말은 듣지않는 특이한 성향을 보입니다. 탈원전에서는 원전 전문가들의 지적을 듣지 않았고, 소득주도성장은 경제 전문가들의 조언을 무시했고, 초기 코로나와 관련해서는 의사들의 권고를 듣지 않았다.

결과는 어떻게 됐나? 탈원전은 향후 3000조원의 원전 세계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원전 산업 경쟁력을 파괴해버렸다.

소득주도성정정책은 초기부터 잘못된 정책으로 자칫하면 국가 경제를 망칠 수 있다고 했지만 똥고집으로 밀어붙여 전문가들의 지적대로 나라경제는 폭망했다.

코로나는 의사들의 6번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나라 대문을 활짝 열고 박원순과 “중궈짜요”를 외치며 코로나를 받아들여 결국 1386명의 사망자와 지금과 같은 국민 불편을 초래했다.

이정도 되면 자리에서 내려와야 하는 것 아닌가. 이보다 더 큰 죄가 어디 있는가. 국민 여러분, 다른 것 다 내비 두고 이 세가지가 용서가 되는가.

모르고 한 일이 아니라, 전문가들의 조언을 듣고 할 수 있는데도 하지 않은 것이다. 이걸 어떻게 국민들이 용서할 수 있는가.

무엇보다 어제 밤늦게 그리고 오전 9시 방송에서 우리 준피디가 상세하게 셜명드렸 듯이 산업부 530건의 삭제문건 너무도 충격적이지 않나.

나는 이것은 문재인 탄핵을 넘어, 이적죄와 여적죄로 처벌해야 할 매우 중대한 사안이라고 판단한다. 솔직히 이런 말 듣고 잠이 오는가. 지금도 살이 떨린다.

문재인은 지난 2017년 대선 당시 '원자력 제로'를 목표로 신규 원전 건설계획 백지화, 노후원전 수명연장 중단, 월성1호기 폐쇄, 신고리 5·6호기 공사 중단 등 탈원전 정책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공약 달성을 위해 전체 전력의 30%를 담당하는 원전 비중을 2030년까지 18%로 낮추는 대신에 친환경 LNG는 20%에서 37%, 신재생에너지는 5%에서 20%로 끌어올리겠다고 공언했다.

그리고 집권 이후에는 신고리 원자력발전소 5, 6호기의 공사를 3개월 간 일시 중단하고, 시민 배심원단들로 구성된 공론화위원회가 공사의 중단/재개 여부를 결정하도록 했다.

이 과정에서 1000억 원의 손실이 발생하고 한수원 노조 등 원자력업계의 반발이 일어나는 등의 논란이 일어났지만 문재인은 보란 듯이 밀어 붙였다.

특히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11개 학과가 모두 모여 ‘탈원전 추진, 과학기술계의 의견을 경청하라’라는 입장서를 내 문재인 정부의 독단적인 정책 결정과정을 비판했지만 무시해버렸다.

대한민국 산천은 한순간에 70여년 이상 키워 온 숲은 다 뒤집고 태양광으로 뒤집어 씌웠다.

나는 지난 4년간 문재인 정권이 도대체 무엇을 보고 탈원전을 추진하고 있을까라는 의문을 풀지 못했다.

정말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한 결정 인지, 아니면 정권연장과 재집권을 위한 포퓰리즘 정책인지, 후자 쪽이라 생각하고 지내 왔지만 확실한 것은 탈원전은 나라 말아먹는 정책이라는 것이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의 차세대 먹거리 산업으로 반도체를 이을 산업은 원전이 최우선이라는 것은 원전 전문가들의 이구동성이다.

그런데 문재인은 환경론자들의 꼬임에 넘어가 세계최강의 대한민국 원전산업을 한마디로 묵사발을 만들어 놓은 것이다.

문재인은 10원도 착복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에게 최순실과 엮어 뇌물이니, 묵시적 청탁이니 하는 이유를 붙여 적폐청산의 미명아래 지금 4년째 감옥에 가둬 놓고 있다.

그런데 문재인은 이미 전문가들도 만류한 이런 엉터리 정책으로 굴지의 세계적 기업인 두산중공업과 한전을 흑자기업에서 한순간에 적자기업으로 만들었다.

더욱이 천문학적인 국민혈세를 투입한 월성 1호기 폐쇄, 한울 3.4호기 공사 중단 등으로 큰 손해를 입혔다.

굳이 죄로 따지자면 박근혜 대통령의 수천배는 더 될 것이고, 탄핵을 당해도 열 번은 더 당할 일이 아닌가.

무엇보다 국가 경제를 뒷받침 할 강력한 원전 산업의 경쟁력을 파탄내고, 대한민국의 차세대 먹거리 산업으로 반도체를 이을 산업까지 작살냈으니 이게 용서가 되는가.

문재인의 탈원전에는 환경론자들이 말하는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가 지진 때문이라고 거짓말이 들어 있다.

문재인은 누구 말을 들었는지 국민을 향해 일본 원전 사고로 1368명이 죽었다는 거짓말까지 했다.

이건 일본 정부가 무슨 근거로 1368명이라는 숫자가 나왔냐고 문제를 제기하기도 했던 것인데, 이 역시 원전에 대한 공포증을 증대시키려는 목적이 있다고 본다.

즉,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를 끌여 붙여 우리나라도 지진에서 자유롭지 않기에 탈원전을 해야 한다는 명분을 쌓기 위한 발언까지 했던 것이다.

하지만 어제 드러난 원전을 담당하는 산업통상자원부 공무원들의 2019년 12월 감사원 감사 직전 삭제한 530개 파일 목록에는 충격적인 사실이 숨겨져 있었다.

원전의 위험성을 앞세워 탈원전을 주도한 문재인 정권이, 바로 북한 원전을 건설하려 했다는 사실이다.

여러분, 시청자 여러분 문재인이 위험하다는 원전이 남한에 있으면 위험하고 북한이나, 중국에 있으면 안 위험한 것인가.

일본 원전은 위험하다고 말하면서 정작 중국 원전에는 말 한마디 못하고, 나아가 북한에 원전을 지어주려 했다는 것이 앞뒤가 맞는 말인가.

원자력 발전소의 위험은 우리나라에 있으나 북한에 있으나, 중국에 있으나 일본에 있으나 문재인 환상대로 대형사고가 발생하면 위험하기는 마찬가지 인 것이다.

그런데 문재인 정권이 북한에 원전을 건설하려던 계획이, 만천하에 드러났으니 이걸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하는가.

산업부 직원들이 삭제한 530개 파일 목록에는 지난 2018년 작성된 북한 원전 건설 및 남북 에너지 협력 관련 문건 파일이 다수 포함돼 있다는 사실이다.

대전지검 수사팀이 지난달 23일 산업부 문 모 국장을 포함한 공무원 3명을 감사방해 등 혐의로 기소한 공소장에 첨부된 범죄일람표를 통해 이런 사실이 증명했다.

530개 삭제 파일 목록에는 2018년 5월 2일자 ‘에너지 분야 남북경협 전문가_원자력.hwp’ 파일부터 같은 달 5월 14일과 15일자 ‘북한지역 원전건설 추진방안.hwp’이 포함돼 있다.

또한 작성 날짜 미상의 ‘북한 전력산업 현황 및 독일 통합사례.pdf’ ‘북한 전력 인프라 구축을 위한 단계적 협력 과제.PDF’와 같은 연구보고서도 함께 포함돼 있다.

그 목록에 나오는 북한 관련 삭제 파일은 모두 17개로 확인됐다. 검찰의 복원 결과 이 파일들은 모두 ‘60 pohjois’(뽀요이스)라는 상위 폴더 밑에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pohjois(뽀요이스)는 핀란드어로 ‘북쪽’이라는 뜻이다. 그러니까 ‘Pohjois-Korea’가 북한인 것이다.

뿐만 아니다. pohjois(뽀요이스)폴더 아래엔 ‘북원추’라는 하위 폴더도 있는데, 북원추는 ‘북한 지역 원전 건설 추진방안’의 삭제 파일 제목의 줄임말로 보인다.

어제 이어 오늘도 다시 한번 확인한다. 바로 이들 문건은 대체적인 시기가 2018년 4월 27일 판문점 제1차 남북 정상회담과 그 뒤 6월 12일 트럼프 당시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간 제1차 북·미 정상회담 사이에 작성된 것으로 보인다.

실제 4·27 판문점 회담 당시 문재인은 김정은에게 한반도 신경제 구상을 전달했다고 알려져 있지 않았나?.

문재인은 그해 4월 30일 직접 주재한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김 위원장에게 신경제 구상을 담은 책자와 PT(프레젠테이션) 영상을 건네줬다”고 밝힌바 있다.

알려진바 문재인은 PT 영상을 USB 저장장치에 담아 김정은에게 직접 전했다고 하는데, 에상컨대 원전 관련 현황도 전해지지 않았나 하는 의구심이 든다.

중앙알보는 2018년 4월 30일자 신문에서 당시 남북 정상은 정상회담에서 판문점 도보다리에서 함께 산책하며 담화를 나누는 가운데 “발전소 문제…”라고 말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한다.

그리고 이를 놓고 비핵화 이후 북한의 전력에 대한 문제가 논의됐을 가능성을 시사한다는 관측이 나왔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2018년 당시 청와대 국정기획상황실장을 지낸 민주당 윤건영이는 지난해 11월 북한에 원전을 건설하는 방안을 추진했다는 일부 언론 보도와 관련해서 “소설 같은 이야기”라며 “남북 정상회담 어느 순간에도 원전의 '원'자는 없었다”고 주장했다.

자 그렇다면 윤건영에 물어 보겠다. 탈원전을 선언한 상황에서 2018년 남북 정상회담 직후에 북한에 원전을 건설하는 방안을 추진했다는 것은 뭔가.

이게 문재인 지시나 재가 없이 할 수 있는 일인가. 적국인 북한에 대한 원전 건설 추진 계획이다.

이걸 산업부가 자체적으로 계획 했다면 이자들은 사형을 당하고도 남을 일이다. 이게 바로 이적죄 아닌가.

거짓말 잘하고, 내로남불 잘하니 당연히 핑계야 있을 것이다. 당시 새 남북관계가 열리는 상황에서 다양한 시나리오를 상정하고 여러 계획을 준비할 수는 있는 것 아니냐하고 변명할 것이다.

하지만 원전 문제가 애들 장난인가. 이건 정치적·외교적인 문제를 낳을 수 있는데다 적국에 대한 원전건설 추진 계획이다.

더욱이 우리나라에서는 위험하다, 환경문제다, 신재생 에너지 문제라면 탈원전을 하면서, 반대로 북한에는 지어주려 했다는게 말이 되는가.

위험성과 환경문제를 생각해 탈원전을 했다면 더더욱 북한에도 원전을 건설해서는 안 되는 것 아닌가.

모조리 사기다. 거짓말이다. 지금 당장 국정감사를 추진하고 특검을 통해 청와대와 산업부, 한전이 한 통속이 된 탈원전의 실체를 밝혀야 한다.

이건 전국민이 분노해야 할 일이다. 태극기가 됐건, 촛불이 됐건, 이건 대한민국을 말아 먹는 엉터리이자 역대급 범죄인 것이다.

지금이라도 탈원전 정책은 멈춰야 한다. 원전 재가동해야 한다. 그리고 관련자 모두를 이적되로 처단해야 한다.

이걸 보고도 분노하지 않는 국민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닐 것이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렌그린 2022-03-13 01:08:14
사람말은 양쪽 다 들어봐야아는것
https://m.dcinside.com/board/d_fighter_new1/14839529

딤디딤 2021-01-30 09:30:29
문빠 다 죽어~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