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고마농부' 로컬히어로 SNS 이벤트 실시
공주시, '고마농부' 로컬히어로 SNS 이벤트 실시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0.11.1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컬 카페와 협업, 전시 가공품 인증사진과 후기참여 이벤트...고마농부 가공상품 세트 증정

공주시가 오는 12월 8일까지 공주시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생산된 가공상품 '고마농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9일 시에 따르면, 참여 방법은 '고마농부' 제품과 로컬 히어로 팝업전시물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감상평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공주로컬히어로 #고마농부)를 올리면 된다는 것.

고마농부 가공상품 팝업 전시 장소는 고마드림마켓(공주 법원 앞, 토요일)을 비롯해 곡물집, 반죽동247, 봉황재 모던한옥, 블루프린트북, 예술가의 정원 등 원도심 소규모 카페 6개소이다.

공주시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4명에게 2~3만 원대 고마농부 가공상품 세트를 증정할 계획으로, 당첨자는 12월 9일 공개된다.

정종희 생활기술팀장은 "코로나19 시대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 판매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로 원도심 로컬카페와 협업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고마농부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시농산물가공지원센터는 지난달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취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가공 상품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