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선 후 애국세력이 가야 할 유일한 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선 후 애국세력이 가야 할 유일한 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도에는 빛이 있으며, 제3후보 대안론이나 신당창당론은 자살행위다

 
   
  ▲ 한나라당 제 9차 전당대회에서 이명박, 박근혜 두 후보가 손을 흔들고 있다.  
 

깨끗한 우익진영의 경선 패배로 인해 부패후보 대선 필패론과 더불어 조기낙마론, 신당 창당론, 제3후보 대안론 까지 각종 의견들이 개진되고 있다.

그러나 여기에서 그들이 중요하게 알아야 할 것은, 정치는 명분이고, 또한 정치는 흐름이라는 사실이다. 명분을 거스르고, 흐름을 역행해서 성공할 수는 없으며, 본격적인 진검승부는 시작도 되지 않았음을 많은 사람들은 알아야 한다.

부패한 권력자로의 정권교체나 권력이동은 가능하지도 않지만, 해서는 더더욱 국가 경제에 해악이 된다. 깨끗한 좌파보다 썩은 우파가 낫고, 썩은 우파가 경제를 살린다는 근거와 사례는 어디에도 없다. 그것도 이념과 정체성마저 모호한, '무늬만 우파' 진영이라면 더더욱 문제가 커진다.

그러한 권력이동이 만약 보수우익 진영의 이름으로 행해진다면, 그것은 필연적으로 이 나라를 위험에 빠뜨리고 경제마저 파탄으로 몰아갈 수 있다.

때문에 그것은 보수우익 진영만이 아니라, 이 나라 전체의 몰락을 가져올 수도 있어 그 위험성은 너무나 심각한 것이다. 그럼에도 이명박의 조기낙마론이나, 제3후보 대안론, 범박 신당 창당론은 크나큰 착각이다.

먼저, 이명박의 조기낙마론이 왜 착각일까? 여권은 바보가 아니다. 이명박이 조기 낙마한다면, 그 후에는 한번도 이겨본 적 없는 박근혜로 대체되어 최악의 상황을 맞는데, 누가 그런 바보짓을 하겠는가? 아무리 그가 부패타락 백화점이라 해도, 각종 정보력과 공중파마저 장악하여, 이명박의 심각한 문제점들을 누구보다 더 확실하게 파악했을 여권은 절대로 조기 낙마 카드를 뽑지 않는다.

부패정권을 원하지 않는 국민들이 강력하게 나서서 국민적 요구의 열풍으로 이끌고 지지율이 추락되는 일이 발생하기 전에는, 이명박의 조기 낙마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3후보 대안론이 착각인 이유는, 이명박의 지지율이 아무리 추락해도 이명박은 절대 나라와 민족의 미래를 위해 사퇴할 인물이 아니라는 것이며, 단지 지지율만 추락한 상황에서 본선 투표까지 갈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이다.

만약 이명박이 현존하는 상황에서 야권에서 대안 후보를 만든다면, 표가 분산되어 더더욱 여권을 이길 수도 없고, 결국은 야권 분열 때문에 졌다는 오명까지 쓰게 되어 이명박의 죄상마저 희석 시키게 될 것이며, 이명박과 그 핵심 진영은 망국적 사태에 대한 책임마저 지지 않고, 내년 총선에서마저 살아 남을 수 있다.

때문에, 사태를 더 악화시키는 제3후보 대안론은 현재로선 곤란한 일이며, 오히려 그보다 이명박이 무너질 경우를 대비하여 후보공백 상태를 방지하는 법적 정비 등을 통해 후보 유고사태에 대비하는 것이 시급하다.

또한, 신당 창당론도 더 큰 오판이다. 이명박이 후보로 나서는 한, 그가 승리하건 패배하건 한나라당은 분열 될 수 밖에 없다. 설령 이명박이 승리하더라도, 직무를 정상적으로 수행 하기도 어렵다.

과거 이명박의 국회의원 시절, 부패 혐의로 뒤엉켰던 그가 실물경제의 경험을 살려 잘 할 거라는 기대와 달리, 기초적인 국회의원직도 제대로 수행하지도 못하고 시간만 때웠던 경우와 비슷하며, 현재의 문제는 그 당시보다 훨씬 심각하다.

현재로써도 명백히 드러난 문제점과 의혹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며, 만에 하나 그가 집권 하더라도 부패척결을 원하는 각계의 양심의 목소리가 잠잠할 리 없기 때문이다.

때문에 부패와의 동반을 원하지 않은 한나라당의 양심세력들과 지지 세력들도 필히 그 대열을 이탈 할 수 밖에 없고, 국민적 이해도 구하기 힘들어 한나라당의 분열은 필연적이다.

그러나 이명박이 패배한다면, 한나라당은 구심점을 잃고 무너지게 되어 있다. "한나라당의 주류가 이명박 진영으로 되어 있어 공천권마저 그들이 장악하고 있어 이명박 진영은 건재하고 범박 진영만 타격이 아니겠느냐?" 라는 반론이 있을 수 있으나, 그것은 현 상황만을 토대로 한 판단일 뿐이며, 정치는 생물이다.

줄기 없는 나무가 서 있을 수 없고, 장수가 무너진 군대가 오합지졸이 될 수 밖에 없는 것처럼, 부패타락 후보를 내세웠던 정권 획득의 실패는 필히 그 부패타락 후보의 몰락과, 그 진영에 대한 국민적 심판으로 나타날 수 밖에 없다.

최소한 전당대회를 통한 각종 민의의 표출이나, 또는 부패타락 세력을 배제한 신당 창당으로 매국행위 가담자들을 심판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장수가 무너진 부패타락 진영에 국민들이 대대적인 지지를 보내줄 가능성은 거의 없다. 때문에, 깨끗한 보수우익의 지도자만이 당과 나라를 살릴 수 밖에 없게 되는 것이다.

만약에 현재 구도가 불리하다고 해서 범박 신당 창당을 하게 된다면, 결국 박근혜도 이인제 꼴이 될 수 밖에 없다. 부패타락한 약점 많은 후보를 선택한 오판의 책임은 흐려지고, 엉뚱한 분열 책임론으로 책임이 전가되어 오히려 자살행위로 귀결될 가능성이 더 높다.

더더구나 박근혜를 두려워 하는 공중파와 여권, 그리고 매국적 경선가담의 책임을 진 조중동까지 나서서 필사적으로 박근혜 죽이기에 나서게 되고, 그러한 구실을 준 상태에서는 범박 진영은 절대 살아 남을 수 없고, 부패타락 진영과 좌파들만 득실대는 한국의 정치판은 제2의 망국으로 접어들 수 밖에 없다.

경선 패배 후 살아남은 정치인 없다고 하지만, 고정 지지층을 확보한 깨끗한 후보의 경우는 상황이 다르다. 박근혜는 대권에 실패 하더라도 더욱 강력한 세력을 형성하며 민의를 바탕으로 정치권의 또다른 주류를 형성할 수 있다.

때문에 경선에 패배 했으므로, 범박 진영의 상당수가 이명박쪽으로 돌아설 것이라는 기대도 오판이다. 설령 일부 세력이 이명박 쪽으로 이동 한다고 하더라도 그 범위는 제한적일 수 밖에 없다. 범박진영은 편법을 생각 해서는 안되며, 오직 정도로만 가면 된다. 그것만이 길이다.

부정부패 척결의 목소리를 높이고, 각종 부패혐의를 밝히는 후보검증에도 매진해야 하며, 부정경선 문제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를 밝히고 국민에게 알리는 것이 바른 길이다.

부패세력과의 합류도 국민의 바람이 아니며, 부패세력 지원도 국민을 위한 길이 아니다. 단지 같은 당이라는 점만을 고려한 표면적 움직임은 필요할 수 있으나, 그게 전부여야 한다.

필자가 누누히 밝혔듯이, 노무현의 전략은, '부패타락 귀족정당 vs 깨끗한 혁신 서민정당' 의 구도를 만들어 대선과 총선을 일거에 휩쓸려는 것이다.

이명박 뿐만 아니라, 야권과 보수우익 진영 전체를 이명박을 중심으로 뭉치게 한 후 서서히 부패 이미지로 묶어 보수우익 진영 전체를 날려버리고 대선에 이어 내년 총선까지 쓸어버리려는 게 노무현의 무서운 계략이다. 좌익들에게 철저하게 이용당한 멍청한 보수언론의 망국적 행각은 참으로 절체절명의 상황을 만들어 놓았다.

따라서 현재로서 애국진영의 갈 올바른 길은 불법,부정 경선을 밝히고, 국민에게 알리고, 후보검증을 더더욱 철저히 하여 그 실체를 국민에게 알리는 것, 또한 정도를 걸으며 내년 총선을 대비하는 것, 그것이 현 시점에서의 바른 선택일 것이다.

교활하고 명석한 모사꾼 노무현을 박근혜가 이겼던 것은, 똑같은 모사꾼의 힘이 아니라, 바로 진실의 힘이고, 정의의 힘이었으며, 사필귀정의 이치였다.

이제 위기에 닥친 애국보수 진영이지만, 또다시 깨끗한 우익 지도자만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협심하고, 대국민 이미지를 흐리지 않는다면, 이 나라를 다시 살릴 애국보수 진영의 길은 반드시 열릴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감 2007-08-29 19:50:22
정말 공감이 가는 글입니다. 특히 "애국진영의 갈 올바른 길은 불법,부정 경선을 밝히고, 국민에게 알리고, 후보검증을 더더욱 철저히 하여 그 실체를 국민에게 알리는 것" 대목에서는 절대 지지입니다. 건승하십시요.

참숱 2007-08-29 20:20:08
"범박진영은 편법을 생각 해서는 안되며, 오직 정도로만 가면 된다. 그것만이 길이다."백번 옳으신 분석이십니다.
"교활하고 명석한 모사꾼 노무현을 박근혜가 이겼던 것은, 똑같은 모사꾼의 힘이 아니라, 바로 진실의 힘이고, 정의의 힘이었으며, 사필귀정의 이치였다." 네 그렇습니다 이걸 널리 알렸으면 좋겠는데 방법이 안보여 안타갑습니다.

이방주 2007-08-29 20:35:11
참숱님 오랫만입니다. 님의 소식이 궁금 했었습니다.
그간 무고 하셨는지요?

우파 2007-08-29 21:10:13
그래도 만반의 준비를 위해 이회창을 준비하자!!!


진실게임 2007-08-30 08:42:27
박후ㅗ님은 그렇게 경거망동하실분이 아니다. 본인은 그인격을 믿는다. 이분이 조용히 게신다고 너무 홀대를 하고있는것은 이후보측이다.
앞으로 일이 어떻게 될지는 그아무도 모른다. 무력으로 6.25 남침을 하여 공산화통일을 획책하였으나, 하나님의 뜻이 아니였기에 사고로 인한 소련공산당대표의 불참으로 인하여 유앤안보리의 가결이 되어 유앤군과 미군의 파병이결정 되었다는 것은 이미 아는분은 다 알고 계신다. 그리고 무력으로도 실페하고 이젠 영적 세뇌를 시켜 교회와 교단에 붉은 세력을 침투시켜 또한 적화통일을 획책하고 있으나 강력한 반대와 국민적 저항에 부디치고 있는 현상황에서 붉은 이리때들이 획책하고 있는 방법은 무력침공 ? 이것 또한 하나님이 막고계시다. 그다음은 어떤 수순을 밟을것인가? 이제는 우리가 칼자루를 쥐고 공중권세잡은 마귀집단들이 움직이는 공산당을 역으로 우리가 공산화통일은 저지하고 복음화통일을 이룩해야 할것이다. 이것은 하나님이 이땅에서 원하시는 마즈막 방법이자 그 전략이다.

1).어찌 하나님나라의 자녀들이 마귀가 지배하는 흑암의 북한땅에 가서 굽슬거려야 한단 말인가? 2) 어찌 빛이 세상에 와서 어둠을 바추니, 사람들이 자기 행위가 악함으로 빛보담 더 어둠을 사랑한것이리라.악을 행하는 자마다 빛을 미워하여 빛으로 오지아니하나니 이는 그 행위가 들어날까 함이라..(요3:19-20) 즉 빛의 자녀가 어찌 어둠의 자녀들에게 동화가 되어가는가 ? 3) ㅏㄴ국에 침투한 붉은 마귀때들의 하수인 노릇하는 사람들이 (이제오등...) 큰소릴 치고 한날당을 잡아흔들고 이는지.....
*****
박근혜후보님은 너무도 귀하게 잘 친묵을 지키며 인내를 잘하시고 계십니다. 다시한번 돋보이시는 현상입니다. 우리 지지자들이 굽어진것을 바로 잡겠다는게 무엇이 잘못인가? 부정으로 승자가 된 상대방에게 사실을 밝히겠다는게 무엇이 잘못이라고 못을 박는가? 박사모와 애국애족 지지자들이 감춰진것을 밝혀내고 구부러진것을 바로잡고 어둠에 가려진것을 밝은데로 끌어낼랴는 작업을 할랴는 그들이 무엇이 잘못이란 말인가? 이것은 그 지지자들이 할수있는 최소한의 항전의 방법이다. 태러가 난무하고 조폭을 동원해서 지지자들을 백주에 폭행을 당하고도 그냥 가만히 있어야 한단말인가 ? 그 투쟁의 일부분에 불과한데 누가 왈가 왈부 하겠는가 ? 누구도 탓해서도 안되고 어떠한 압력이 들어가서도 안된다. 악과 부당행위를 저지른 자들에 대하여 그냥 눈을 감고 묵묵부답으로 있어야 한단 말인가 ? 하나님니 결코 가만이 계시지 않을것이다. ........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