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 가을단풍 절정… 온라인 티켓으로 알뜰여행
남이섬 가을단풍 절정… 온라인 티켓으로 알뜰여행
  • 김종선 기자
  • 승인 2020.11.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인터파크 구매시 ‘아이와 함께(성인1+아동1)’ 티켓 58% 할인

남이섬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입장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이섬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유원시설 할인 입장권 프로모션'에 선정돼, 인터파크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남이섬 특별입장권(아이와 함께)를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입장권 구매는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며, 티켓 사용은 내달 13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남이섬에서는 네이버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단풍시즌 패키지가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네이버를 통해 남이섬 입장권, 카페&레스토랑 이용권, 공예원 체험이용권, (싱글/커플/가족/전기자전거/스토리투어버스/유니세프나눔열차)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남이섬 내 고목 레스토랑에서 대여 가능한 ‘피크닉세트’(피크닉매트, 바구니, 포트, 조화, 비눗방울 등 포함)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와 네이버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구입한 입장권 티켓은 남이섬 고객센터에 방문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카페&레스토랑&액티비티 등 타 이용권은 현장에서 모바일 티켓 확인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KLOOK와 kkday 프로모션으로도 남이섬 입장이 가능하다. 두 바우처로 남이섬 입장권과 카페 & 레스토랑 이용권, 액티비티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매표소에 들를 필요 없이 입국심사대에서 모바일 바우처를 간편하게 스캔한 후 바로 선박에 탑승이 가능하다. 다만 입장권 패키지 이용시, 사용확인을 위해 늦어도 오후 6시까지 입국심사대를 방문해야 한다.

한편, 올 가을 ‘남이섬 김장축제’는 간소화 된 먹거리 장터로 운영될 예정이다. 오는 7~15일(11월 첫째주, 둘째주 주말) 섬 중앙 메이하우스 앞에서 파전, 김치전, 어묵, 도토리묵, 수육, 잣막걸리를 탁 트인 공간에서 단풍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레스토랑 ‘고목’에서는 신메뉴 ‘상하이파스타’, ‘빼쉐파스타’, ‘참깨드레싱 닭가슴살 샐러드’ 판매를 개시하여 깔끔하고 다채로운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