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JTBC ‘허쉬’ 엄성한 역으로 출연 확정
박호산 JTBC ‘허쉬’ 엄성한 역으로 출연 확정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0.2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호산,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 출연…디지털 뉴스부장 ‘엄성한’ 役
배우 박호산,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 출연…디지털 뉴스부장 ‘엄성한’ 役

배우 박호산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3일 소속사 라이트하우스는 "배우 박호산이 12월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에서 현실에 있을 법한 인물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극에 재미와 긴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호산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극본 김정민, 제작 키이스트·JTBC스튜디오)는 펜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박호산은 하루라도 더 빨리 승진하고 싶어하는 디지털 뉴스부장 ‘엄성한’ 역으로 분한다. ‘엉성한’이라는 별명만큼이나 빈틈이 많지만 자신에게 중요한 순간만큼은 누구보다 눈치가 빠른 인물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웃음과 활력을 선사한다.

매 작품마다 신선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다양한 이미지를 구축해 온 박호산은 특유의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개성 넘치는 배우들과의 케미는 극을 한층 더 기대하게 한다.

한편 ‘경우의 수’ 후속으로 12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 지은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는 황정민, 임윤아, 손병호, 김원해, 이승준, 유선 등이 출연한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