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미국 판매 1위* 멀티비타민 ‘원 어 데이(ONE A DAY)’ 국내 출시
바이엘코리아, 미국 판매 1위* 멀티비타민 ‘원 어 데이(ONE A DAY)’ 국내 출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20.10.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위한 맞춤 설계,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일 권장섭취량 100% 이상 충족 가능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김현철)는 미국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원 어 데이’는 150년 역사의 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1940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래로 미국에서는 성인용 맨&우먼 제품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2019년 IRI total adult multi-vitamin(50세 이하), non-mature, US total multi outlet 기준)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제품은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일 권장섭취량 100% 이상 충족이 가능하도록 한국인에 맞게 재설계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총 20~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요 기능성 정보는 다음과 같다. ▲신진대사(비타민B), ▲세포 보호(비타민A, 비타민C), ▲뼈 건강(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아연), ▲에너지 생성(나이아신, 요오드, 비타민B2),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비타민A).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50+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50+으로 성별과 연령에 따라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량에 따라 60정(2개월분) 제품은 온라인 채널에서, 90정(3개월분)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엘 코리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 역을 맡아 밝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선보인 배우 안은진을 ‘원 어 데이’의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건강한 매력의 안은진 배우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에 발맞춰 ‘원해? 원 어 데이해~!’라는 메시지를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워너비 라이프를 전파할 예정이다. ‘원 어 데이’의 첫 광고는 오늘(12일)부터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되며, 공식 소셜 계정과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김현철 대표는 “150년 역사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인 ‘원 어 데이’는 하루 한 알로 신진대사, 세포 보호, 뼈 건강, 면역기능 강화, 에너지 생성 등을 돕는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원 어 데이’가 바쁜 현대인들의 ‘슬기로운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어 활력 넘치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