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 언택트 육아박람회 ‘제3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8일부터 진행
아이보리, 언택트 육아박람회 ‘제3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8일부터 진행
  • 이혜리 기자
  • 승인 2020.10.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행사는 10월 5일 사전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 31일까지 진행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제3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10월 8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보리 앱(APP)’은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라이브영상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산후조리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영유아 플랫폼 서비스로써 전국 200여개 산후조리원네트워크, 임신육아 출산 정보제공, 300여개 브랜드사가 입점한 임신육아 전문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보리는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육아 박람회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지난 6월 제2회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그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는 더욱 다채로운 혜택과 재미들로 가득 채운 이벤트를 마련하여 눈길을 끈다.

행사는 10월 5일 사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이치, 폴레드, 베이비젠 등 외출 용품 인기 빅 브랜드사 참여와 분유∙기저귀 및 삼성∙LG전자 등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500원 챌린지’는 윈크라우드 분유포트, 포그내 아기띠 그 외 오이스터 디럭스 유모차, 브이텍 완구 등 출산∙육아맘들의 워너비 아이템을 단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 딜로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경품에 참여할 수 있는 재밋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 오픈되는 역대급 위클리 특가부터, 매일 발급되는 5만원 쿠폰 팩, 부스별 숨은 쿠폰 찾기 등 최대 95%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신한페이판 마이샵(myshop) 이용 시 추가 7% 청구 캐쉬백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보리 이커머스 강선옥 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임신출산육아 시장의 새로운 언텍트페어 플랫폼으써 새롭게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 재확산 우려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아이보리를 통해 육아맘&대디가 육아 관련 문화와 상품에 대한 정보도 얻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