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직업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 경찰행정학과·군사학과 학부생 및 경비지도사 국비지원 수강생 모집
서강직업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 경찰행정학과·군사학과 학부생 및 경비지도사 국비지원 수강생 모집
  • 양승용 기자
  • 승인 2020.10.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자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혜택 제공
서강직업전문학교
서강직업전문학교

서강직업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가 경찰행정학과, 군사학과 학부생 및 경비지도사 국비지원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1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는 서강전문학교는 경찰복지특성화 학교로 경찰행정학과, 경호무도학과, 경호비서학과, 범죄심리학과, 군사학과 등 지원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기모집에 지원하여 등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반액장학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학 문의 및 상담도 수시로 받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등 분야의 국내 최대 전문학교이며 경찰청 지정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기관으로 매년 6천여 명 이상의 경비, 보안 인력을 배출해내고 있으며 8년 연속 경찰공무원 합격의 쾌거를 이루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이민정 행정처장은 “11월에 있는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국비지원 경비지도사 1,2차 통합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지원받아 수강 가능하다. 오는 10월 26일 개강반을 모집 중이며 재직자나 구직자에 상관없이 고용노동부 HRD-Net을 통해 신청하거나 가까운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140시간 이하의 단기훈련과정은 HRD-Net을 통해 바로 신청이 가능하나 140시간 이상의 장기훈련과정은 고용센터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훈련과정 탐색표 작성이 필요하며 이는 서강직업전문학교에서 상담을 통해 작성할 수 있다.

경비지도사 교육은 오프라인 집체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경찰시험에 가산점이 부여되며 학점으로 인정되는 등 미래의 유망자격증에 속한다.

이민정 처장은 “경찰행정학과 학부생에게 유용한 자격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는 매달 셋째 주 토요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과정도 개강하고 있다. 10월 17일 개강으로 진행되며 복지학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