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 명의 히어로가 당신을 기다린다” ‘MARVEL 슈퍼워’ 출시
“50여 명의 히어로가 당신을 기다린다” ‘MARVEL 슈퍼워’ 출시
  • 박현석 기자
  • 승인 2020.08.2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RVEL의 첫 번째 MOBA 모바일 게임인 ‘MARVEL 슈퍼워’가 8월 27일 한국과 일본, 호주, 뉴질랜드 유저에게 공개된다. 유저들은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MARVEL 슈퍼워는 MARVEL과 NetEase Games가 함께한 첫 모바일 게임으로 이미 태국과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지역에는 출시된 상태다. MARVEL 코믹스 속 슈퍼 히어로와 빌런을 우리에게 익숙한 그 모습으로 게임에서 완벽하게 재현됐다. 유저들은 친구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면서 짜릿한 모험의 매력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MARVEL 슈퍼워에는 50명이 넘는 슈퍼 히어로와 빌런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히어로뿐 아니라 로키와 매그니토, 타노스 등 특별한 매력이 넘치는 빌런도 만날 수 있다.

MARVEL은 이후에도 계속해서 더 많은 히어로를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MARVEL 슈퍼워는 한국과 일본,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에서 출시된 상태다.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무제한 히어로 아이언맨을 획득할 수 있다. 지금 다운로드하면 좋아하는 히어로와 함께 와칸다 전장에 합류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