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물교회 박은조 목사와 탈레반 인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샘물교회 박은조 목사와 탈레반 인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왜 민감한 시기에 신자들을 탈레반으로 보냈는가?

 
   
  ▲ 샘물교회 박은조 목사  
 

아프가니스탄에 가지말라는 정부경고에도 불구하고 아프가니스탄에 가서 무고한 목사와 신자들을 탈레반의 인질로 잡히게 한 결과 모든 국민을 고통스럽게 한 샘물교회 박은조 목사.

물론 테러집단인 탈레반의 잔인한 범죄부터 규탄해야 한다.

국민을 불안하게 하고 테러집단의 음모에 농락당하는 기회를 주는 선교는 반성해야 하지 않을까?

박은조 목사의 샘물교회가 악명높은 탈레반의 인질사건이 하필이면 왜 한나라당 경선과 자유민주주의 정체성과 도덕성이 심각하게 쟁점화되는 시기에 발생하였을까?

TV와 신문은 한나라당 경선, 자유민주주의 정체성, 도덕성, 온갖 비리의혹등 주요한 쟁점은 거의 사라지고 탈레반 인질 테러사건으로 대부분 도배를 하다시피해버렸다.

탈레반 인질사건으로 온갖 비리나 위험한 정체성의 의혹을 받는 대선후보에 대한 비판이 묻혀지고 국민의 관심을 샘물교회 박은조 목사와 탈레반 인질사건으로 끌고 가버렸다.

박은조 목사가 누구인가? 그는 뉴라이트 전국연합 공동대표이다.

그 직을 그만두었다고 하나 열우당이 법제화하여 좌파정권을 연장하려는 오픈 프라이머리에 목숨을 걸겠다는 김진홍, 국가보안법폐지와 이라크파병반대 투쟁을 벌렸던 이재오의 경선불복을 미화하고 영웅화한 김진홍, 이재오를 한나라당 대표로 밀었고 이재오의 경선불복을 비호한 이명박을 공공연히 지지한 김진홍 목사와 동지적 관계에 있었다는 것이 수상하다.

박은조 목사는 한민족재단 이사장으로 북한퍼주기에 광분해온 친북인사이다. 좌파매체 뉴스앤조이의 발행인이기도 한 박은조 목사. 이명박을 지지하는 친북적인 목사 박은조의 샘물교회가 하필이면 왜 민감한 시기에 탈레반의 인질이 되어 국민을 불안하게 하고 테러집단의 전술전략에 놀아날 위험을 초래했는지 의문이다.

그 때문에 좌파정권연장 공작정치로 위험한 정체성과 온갖 비리의혹이 크게 여론에 부각되는 시기에 테러집단의 인질이 되는 사건을 초래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마저 받는다.

그럴리는 없을 것이라 믿고 싶지만 결과적으로 위험한 정체성과 온갖 의혹을 받는 대선후보에 대한 국민의 거센 비판을 잠재우고 국민의 관심을 인질사건으로 도배를 하는 관변언론의 언론공작에 농락당하는 결과를 초래한 것이라는 비난을 면치 못할 것이다.

좌파끼리 서로 봐주고 통한다는데 탈레반이 반미친북적인 샘물교회 박은조 목사의 샘물교회신자를 왜 풀어주지 않는지 의심스럽다.

샘물교회 박은조 목사는 대표적인 반미친북적인 목사이기 때문이다. 샘물교회의 급성장에도 의문의 눈길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다. 기독교내부에서고 박은조 목사의 위험한 정체성에 비판적인 견해가 많다.

좌파의 도움으로 샘물교회가 급성장한 것도 의문스럽다. 샘물교회 사건을 통해 테러집단이 얼마나 사악한 집단이라는 것과 테러와의 전쟁에 한국도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교훈을 얻어야 한다.

샘물교회의 무고한 교인들이 모두 무사하게 귀환하기를 기도드린다. 막강한 재력과 좌파의 지원을 받는 샘물교회가 테러인질 사건을 왜 조속히 해결하지 못할까?

탈레반 인질사건을 최대한 질질 끌면서 국민의 관심을 자유민주주의 위험한 정체성과 온갖 비리의혹과 교회조찬모임에서 “고대후배 김성호 법무부장관이 나를 밀기로 했다는 밀기로 했다”고 공공연히 자랑해온 이명박 대선후보에 대한 거센 비판을 잠재우기위한 공작정치로 악용하기 위한 것은 아닐까?

보수주의자로 자처하는 위장된 보수주의자들이 반미친북적인 샘물교회 박은조 목사를 미화하여온 데 대하여도 경악을 금치 못한다.

노무현정권은 한미 FTA를 타결하는 정신으로 공작정치를 그만두고 자유민주주의 정권을 방해하지 않는다면 역사는 긍정적인 평가를 결코 아끼지 않을 것이다. 탈레반인질사건을 다루는 과정에서 테러집단의 전술전략에 놀아나서는 안된다.

그러나 테러인질 사건을 악용하여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이 위험하고 온갖 비리의혹을 받는 좌파정권연장 공작정치를 자행한다면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국민희망연대는 2007.8.15. 서울역에서 미주지역 12개 단체와 탈북자 18개 단체 및 미래포럼,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뉴스타운, 자유북한군인연합, HID 국가유공자회,한국기독교목회자협회, 한국인터넷언론협회, 부추연, 한미참전동지회등 국내 자유민주주의 보수단체등 457개 단체들이 단결하여 자유민주주의 정체성과 도덕성을 지키는 자유광복의 정신을 발휘하는 자유수호 한민족 대회를 개최한다. 애국단체들과 국민 여러분의 참여를 호소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끌차 2007-08-01 13:53:21
서석구는 무슨 일만 나면 아무나 끌어다 좌파 어쩌구 저쩌구하냐?
끌어다 대는 건 수도물 호스나 끌어다 대는거야.
아무거나 끌어다대면 못써 !

ya 2007-08-01 13:59:52
이글 쓴분은 말을 줄이시요.

말만 하고 행동이 없는 신앙/인생관은 땅에 짒밝히는 소금이다.

정언 2007-08-02 00:23:23
서석구 변호사님은 훌륭한 분이다. 위의 말씀은 모두 맞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