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문 업체 이루연, 결혼마당 류제월 대표 복귀
결혼 전문 업체 이루연, 결혼마당 류제월 대표 복귀
  • 황인영 기자
  • 승인 2020.06.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전문 업체 ‘이루연’은 1985년 ‘결혼마당’을 설립한 류제월 대표의 복귀 소식을 밝혔다.

류제월 대표는 많은 커플 매니저를 양성하는 등 결혼업계에 이바지한 1세대 창업주로 결혼업계의 대모로 불린다. 성혼율, 파파뚜 매칭 클럽 등으로 화제가 돼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독보적인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강남 상류층 전문 결혼업체 ‘결혼마당’의 뒤를 잇는 2대 기업 ‘이루연’은 고객 관리 기법과 노하우를 이어받아 철저한 회원 검증과 인맥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혼 문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성혼을 위해 성혼비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루연에 복귀한 류제월 대표는 35년간의 성혼 비법을 총망라하여 독자적인 류(流) 매칭 시스템을 개발했다. 류 매칭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이상형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최고의 성혼을 위해 담당 커플 매니저가 류 매칭 시스템을 통해 회원님들의 요청 사항들을 하나하나 검토하고 직접 프로필을 엄선해 매칭을 진행한다.

이루연의 성혼 서비스는 초혼 전문 서비스, 재혼 전문 서비스, 노블레스 전문 서비스, 자녀 전문 매칭 서비스, 류대표 매칭 서비스로 나뉜다. 또한, 다양한 가입 제도를 보유하고 있어 자기에게 맞는 성혼 서비스와 가입 제도를 선택할 수 있다.

이루연 관계자는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할 만큼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인 만큼 이루연은 고객 관리와 매칭 서비스로 수많은 회원님을 성혼시켜왔다”라며, “인맥 중심의 상류층 전문 결혼 업체 운영의 경험을 토대로 만족도 높은 성혼을 이뤄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입소문을 통해 회원님들께서 꾸준히 찾아주시는 결혼업계의 선두 기업”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이루연은 류제월 대표의 복귀 및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가입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행사는 이루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