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이성형외과, 지난 8일 개원…“수준 높은 성형서비스 제공할 것”
서울아이성형외과, 지난 8일 개원…“수준 높은 성형서비스 제공할 것”
  • 심진주 기자
  • 승인 2020.06.2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아이 성형외과 전문의 황정일 대표원장)
(사진: 서울아이 성형외과 전문의 황정일 대표원장)

지난 8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동문 병원인 서울아이성형외과가 강남역에 개원했다.

서울아이 성형외과 전문의 황정일 대표원장은 상담부터 수술, 수술 후 관리 및 모든 환자 관리를 직접 진행하며,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눈 성형과 코 성형이다. 이 외에도 안면윤곽, 가슴성형, 리프팅 등 다양한 과목을 진료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외모 경쟁이 과열됨에 따라 자신의 외모를 개선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성형외과도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성형외과를 선택할 땐 반드시 확인해야 될 사항들이 몇 가지 있는데, 대표원장 직접 수술 진행 여부, 부작용 발생률, 광고가 아닌 실제 후기 등을 살펴보는 것이다. 또한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너무 저렴한 곳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적당한 예산에서 진행하는 곳으로 골라야 한다.

서울아이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을 위한 안전·응급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정품 장비 및 의약품을 사용한다. 또한 본원에서는 환자의 지속적인 방문을 통하여 경과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의 사후관리에 중점을 두었으며, 분야별 전문의가 별도로 있어 안전한 수술을 계획할 수 있다.

강남역 서울아이성형외과 황정일 대표원장은 “성형에 대한 수요가 높은 요즘, 외적인 측면을 개선시키는 목적도 중요하지만 기능적인 측면에 문제가 있을 경우 이러한 부분도 함께 개선시킬 수 있는 곳으로 고르는 안목을 키워야 한다. 무엇보다도 트렌드만 따르는 획일화된 디자인 보다는 각자의 얼굴을 고려하여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으로 잡아주는 곳으로 가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