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생활스포츠 브랜드 리스퍼트(RESPURT)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원피스(ONE PIECE)’는 전 세계 42개국에서 4억 6000만 부의 판매 부수를 자랑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의 대표 인기 만화다. 국내에서도 연재 시기 때마다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리스퍼트(RESPURT)는 일상생활에서 더욱 각광받는 생활스포츠 브랜드로 2018년 런칭한 순수 국내 브랜드다. 기능성 원단과 소재가 강점인 회사로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가 없는 '캐쥬얼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리스퍼트와 원피스의 이번 콜라보는 패셔너블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티셔츠가 기능성스포츠웨어로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들은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기능성을 겸비한 이색 제품과 디자인의 변화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원피스의 캐릭터인 루피, 조로, 쵸파 등 메인 캐릭터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티셔츠는 남여 모두 입을 수 있도록 커플운동복으로 출시된다.
리스퍼트와 원피스 콜라보 제품은 6월 말일부터 본사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판매된다. 또 각 지역의 오프라인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스퍼트(respurt) 김지연 대표는 “스포츠웨어와 캐릭터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가치가 있는 웨어를 만들고자 했다”며 “기능성소재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입혀 마니아층 외에도 운동복, 일상복으로 입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