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건강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가 ‘굿바이 코로나’의 염원을 담아 진행한 ‘5월 통큰 1+1이벤트’가 인기리에 종료되었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었던 이 행사는 전국 각지의 110여개 나르지오 워킹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모델에 무관하게 구입할 경우 나르지오의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 워킹화 ‘뉴런’을 한 켤레 추가증정 하는 구성이었다.
추가 증정품으로서 지급된 워킹화 ‘뉴런’이 소비자가 16만원 상당의 제품이며 평소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이끌던 제품이었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는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당초 계획했던 증정품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어 행사가 조기종료 될 가능성도 있었다. 나르지오 측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증정품 재고가 부족한 매장에 부족분을 수급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였다고도 전해왔다.
나르지오 측에 따르면 이번 ‘5월 통큰 1+1이벤트’는 단순 판매목적의 행사를 넘어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평소보다 감소한 오프라인 가맹점주에게는 매출 증대의 기회를 마련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소중한 주변 사람들과 한 켤레씩 나눠신을 수 있는 건강신발을 마련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주된 목적이었다.
행사는 5월 31일부로 성황리에 마감되었다.
한편, ‘나르지오 워킹화’는 국내에서 창립된 토종 신발 브랜드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한 신발을 만드는 것을 모토로 성장해 왔다. 분리형 아웃솔과 아웃라스트 기법 등의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아 현재는 국내 110여개 점포, 해외 미국 LA, 뉴욕 단독 점포를 내는 등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미국정부에서 메디케어 환자용 신발로 ‘나르지오 워킹화’를 지급하고 있으며 미 FDA에서도 국내 신발 가운데 최초로 당뇨/교정용 신발로 채택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뉴스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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