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과 비,고성희, 강렬한 첫등장&설레는 재회씬 시선 집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람과 구름과 비,고성희, 강렬한 첫등장&설레는 재회씬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람과 구름과 비,고성희, 강렬한 첫등장&설레는 재회씬 시선 집중!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바람과 구름과 비,고성희, 강렬한 첫등장&설레는 재회씬 시선 집중!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바람과 구름과 비> 고성희가 첫회부터 붉은 장막 사이로 흥선 이하응과 마주 한 채 예언의 말을 전하는 신묘한 능력의 여인으로 등장, 강렬한 눈빛과 표정, 서늘한 말투로 화면을 압도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숨 돌릴 틈 없는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포털 검색 1위를 장식하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흥선대원군 이하응(전광렬 분)이 봉련에게 민자영(박정연 분)이 어떤 아이인지 물었고, 그녀가 자신의 기운을 감추고 있다며 이는 그 뒤에 누군가가 있는 것이라 전했다.

이후 봉련은 머리 속에 문뜩 최천중이 칼을 들고 뛰어오는 모습을 떠올렸고, 엄습해 오는 고통에 힘겨워 했다. 이후 이하응은 "최천중을 잡아라"며 "잡아오는 자에게는 큰 상을 내릴 것"이라고 명했다. 이에 병사들은 최천중을 잡으려 나선 상황에서 최천중. 궐로 향하는 봉련의 가마를 세우고는 봉련을 지키는 병사들을 쓰러뜨리고, 그녀와 대면했다.

자신을 기억 못하는 봉련에 안타까운 표정을 짓던 최천중은 봉련을 기절시켜 자신의 거처로 데려왔다. 봉련에게 자신을 기억 못하는 이유는 미혼산에 그녀가 중독되었기 때문이라 말하며 해독하여 자신을 기억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그대가 미혼산을 해독하려는지, 또 다른 것에 날 중독하려는지 어찌알겠냐"며 천중을 믿지 않는 봉련에게 그는 3일을 허락해달라 그안에 기억이 돌아오게 하겠다 약속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 달라 말하는 최천중. 그러면서 두사람이 처음 만났던 과거의 이야기가 그러졌다.

최천중이 과거에 급제해 돌아오던 날을 시작으로 천중의 친구인 채성규의 고약한 장난으로 위험에 빠진 봉련을 구해주며 인연이 이어지게 되고, 친구들과 늑대사냥에 나섰다가 낭떠러지에 떨어질 위기에 처한 천중을 외면하고 돌아선 채성규를 목격한 봉련이 직접 천중을 구해주게 되면서 두사람이 풋풋한 사랑을 나누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그런 두사람을 질투하던 채성규는 자신의 집의 불길한 기운을 없앤다고 봉련의 엄마가 두고 간 부적으로 관아에 양반을 저주하는 부적을 만들었다는 거짓 고발로 봉련 엄마가 잡혀가게 만들었다.

미래를 보는 신묘한 기운을 갖고 태어난 봉련이 그 능력으로 인해 큰 변고를 당할까 두려워 하던 엄마는 봉련에게 누구에게도 그 능력을 보이지 말라 당부했다.

하지만 엄마가 관아에 잡혀 와 죽임을 당할 위기에 처하자 엄마를 구하기 위해 김병운(김승수)에게 드리워진 죽음의 기운을 말했다.

김병운은 봉련의 신묘한 능력을 눈으로 확인하자, 그녀의 능력을 탐해 강제로 그녀를 한양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딸을 되찾으려던 봉련의 엄마 반달은 철종을 찾아가게 되고, 그로 인해 봉련이 철종의 딸임이 밝혀졌다. 그렇게 봉련은 옹주가 되어 김병운의 감시 속에 5년의 시간이 흘렀다.

5년후 김병운은 봉련을 데리고 강화도로 향했다. 은밀하게 화약과 무기 매매를 하여 세를 키우려는 자신들에게 방해가 되는 천중 아버지인 최경을 함정에 빠트리려 했다. 철종의 뜻이이라며 봉련과 천중의 혼인을 하명받았다 전했다. 최경은 갑작스런 천중의 결혼 하명에 알 수 없는 불안함을 느꼈다.

봉련은 강화도에 온 뒤 계속 불길이 치솟는 배가 보이는 예지몽을 꿨다. 불길한 꿈 속 모습들을 확인하기 위해 두건을 쓰고 한밤중 배를 찾아나선 봉련은 복면을 한 수상한 이를 쫓던 천중과 마주쳤다. 자신이 쫒던 이로 오해한 천중과 몸싸움을 하다 넘어져 얼굴을 드러내게 된 봉련. 천중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라는 그녀의 생각과는 달리 천중은 그녀를 바로 알아보고는 “돌아왔구나 봉련아”라며 반가워했다.

최천중과 5년만의 재회하는 엔딩 장면에서 고성희는 긴장감과 설레임이 교차하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천중이 쫒던 자객으로 오해받아 옥신각신 몸싸움을 하다가 덜미를 잡히자 당황해 하며 허둥거리는 모습은 첫장면의 강렬함과 대비되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두사람의 완벽한 케미를 느끼게 하는 짧지만 설레임 가득한 엔딩씬에 앞으로 펼쳐질 봉련&천중 두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19 02:30:28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고성희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균관대에서 공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윤진한 2020-05-19 02:29:26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윤진한 2020-05-19 02:28:50
한국인은 일제강점기를 거치고 조선성명 복구령에 따라, 전국민이 주민등록과 호적(옛날제도)에 조선성명으로 본관과 한문성씨를 등록시켜온 행정법상 유교국가입니다. 인터넷에 어떻게 종교가 입력되었어도, 주민등록의 유교 성씨 의무등록과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한국인은 행정법상 모두 유교도.동아시아 유교국가(중국,한국,베트남,몽고. 신생국가 대만,싱가포르)에는 하느님(天),계절신,산천신,조상신,공맹숭배,한문성씨.본관, 한자,삼강오륜,인의예지신,충효,관혼상제,한자,명절등 수천년 체화되어 現存.

하나의 문학작품을 연기로 이야기 하는 연기예술인!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윤진한 2020-05-19 02:28:03
고성희씨가 출연한 고전사극! 영어.컴퓨터.인성품이 까다롭지만, 복학해서 남은 학업 마쳐보시는게 좋습니다.연기예술.연극영화과는 입시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15개대에 속하는 성균관대(Royal대), 그 다음 비신분제 일반대학들인 한양대,중앙대,경희대 정도는 가야할것. 그리고 건국대.인하대.동국대도 무난. 연극영화과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서울예대나 한예종도 무방함.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대통령,국무총리,국회의원,교수,판검사,변호사,고위공무원,기업인,문필가,회사원,회계사,자영업자, 의약사등 선배들이 있는 일반대로 가는게 좋음.
저는 성균관대 출신인데,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 성균관대(한국 최고대학)에서 공부한 고성희씨의 연기력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 고씨인지는 잘 모르지만, 한국인은 일제강점기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